롯데리아 5월행사 와규버거 가격이 무려.. 버거킹·맥도날드 ‘특급할인’ 이벤트 총정리, 언제까지?
댓글 0 조회   40603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롯데리아, 버거킹, 맥도날드, KFC에서 5월 마지막 주에 각종 할인 행사를 열고 있다. 신메뉴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행사부터 인기 메뉴 할인 행사까지 다양한 5월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롯데리아에서는 5월 행사로 5월 27일부터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와규버거를 반값에 제공한다. 이는 롯데리아 와규버거의 500만개 돌파를 기념하는 5월 행사로 알려졌다. 이어 롯데리아에서는 세트 구매 시 포켓몬 대형 인형을 기존가보다 만 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롯데리아의 포켓몬 대형 인형은 5월 1일부터 한정판매됐다. 롯데리아의 포켓몬 대형 인형은 한 명당 2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롯데리아에서는 6월 4일까지 롯데리아 홈서비스로 첫 주문을 하면 와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이어 롯데리아는 지난 28일부터 5월 행사로 롯데리아의 신메뉴 더블X2 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게임 ‘포켓몬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퍼볼 20개와 행복의 알 1개, 파인열매 5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켓몬 체육관 점포를 방문하면 오후 7시마다 5성급 레이드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롯데리아의 신메뉴 더블X2 버거는 롯데리아 아르바이트생들 사이에서만 알려진 비밀 레시피로 만들어진 메뉴다.


한편 버거킹에서는 6월 22일까지 트러플 머쉬룸 와퍼 주니어, 더블비프 불고기, 콰트로 치즈 와퍼주니어, 불고기 롱치킨 버거 세트를 4,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버거킹에서는 5월 행사로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콰트로 치즈 와퍼 단품을 각 3,900원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