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더 새로워진 4월 멤버십 혜택을 만나보세요
댓글 0 조회   6326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새롭게 변신한 4월 멤버십 혜택을 공개했습니다.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사용 가능한 ‘더블할인 멤버십’과 함께, 다음달 5G 상용화를 앞두고 ‘5Good(오굿!) 혜택’ 이벤트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5일 밝혔죠.

KT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5Good 혜택’ 이벤트는 5Good 데이(Day), 위크(Week), 모닝(Morning) 세 가지로 제공되는데요.

‘5Good 데이’는 현재 제공 중인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해 매월 5일에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것이죠. 다음달 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5Good 위크’는 매월 5일 새롭게 공개되는 주간 단위 이벤트입니다. 4월엔 KT멤버십 고객 8,000명을 초대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를 개최할 예정인데요. 내달 5일부터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KT닷컴(www.kt.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5Good 모닝’은 매일 아침마다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오는 5월 첫 공개할 예정입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십 3년 간 3천만 건 이상 이용
KT 더블할인 멤버십은 지난 2016년 선보인 선택형 멤버십으로, KT 고객 누구나 한 달에 한 번, 원하는 날 즉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최근 3년 간, 3천만 건 이상의 누적 이용 건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은 제휴사 혜택을 선별해, 매달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선보이고 있죠. 4월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은 G마켓으로, G마켓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KT멤버십 VIP 고객에게 G마켓 최고 등급인 SVIP로 즉시 승급되는 혜택도 제공하는데요. 그 외에도 ▲배스킨라빈스파인트 40% 할인 ▲버거킹 버거 단품 50% 할인 쿠폰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 할인 혜택도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문화 혜택’ 더블할인은 올해에도 이어지는데요. 4월에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최대 40% 할인 ▲전시 <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50% 할인이 제공됩니다.

KT 멤버십 앱과 웹에서 이용 가능하며, 할인 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000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KT 무선서비스담당 권기재 상무는 “5G 상용화에 앞서 새롭게 선보이는 5Good 혜택이 KT의 5G 슬로건인 ‘세상을 내 마음껏 가지고 노는 초능력’과 같은 혜택”이라며 “고객의 시즌별 이용 패턴을 정밀히 분석해 더욱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