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에버랜드 할인 눈썰매장을 즐겨보자
댓글 0 조회   36981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한겨울 추위에도 에버랜드를 찾는 이유 중 하나 바로 눈썰매장이다. 추운 날씨를 잊게 만들어 주는 즐거움은 매서운 바람도 피해걸 정도! 12월 14일 패밀리코스를 시작해 지난 21일 레이싱코스까지 오픈된 지금 에버랜드 눈썰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1월 에버랜드 할인

2000년생 특별 우대

2000년생을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종일 이용권을 더도 덜도 말고 본인에 한해 20,000원 비용으로 구매 즐길 수 있다. 단 에버랜드 회원 가입후 쿠폰을 다운받아야만 사용 가능하며, 매표소에서 쿠폰과 함께 본인의 나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하다.

 
수험생 응원

2020학년도 수능 수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할인이 1월에도 진행된다. 2020학년도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정과 신분증등 서류를 구비하면 평일과 휴일 모두 본인에 한해 할인 배용으로 종일권 구매가 가능하다. 평일 기준 18,000원 휴일은 20,000원.


키즈패키지

미취학 아동과 보호자를 위한 2인권 세트 패키지도 1월 에버랜드 할인에 포함되었다. 할인가는 60,000원으로 실적 충족된 에버랜드 제휴카드 결제시에는 추가 할인된 50,000원 할인 비용으로 구매 가능하다. 단 미취학 아동의 경우 입장시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은 쿠폰과 미취학 아동 나이 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함께 구비해야 한다.


중/고/대학(원)생 우대

방학을 맞이한 중/고/대학생이라면 스마트 예약 및 현장 구매를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 예약의 경우 28,800원으로 구매 가능하며, 에버파워 5P가 자동 충전되 빠르게 어트랙션과 공연을 우선 예약해 즐길 수 있다.


현장결제를 통해 할인도 가능하다. 현장 결제의 경우 29,000원 비용으로 구매 가능하며, 청소년 및 대학생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제시해야 한다. 이왕 친구들과 놀러 가는 길이라면 스마트예약이 딱이다.


겨울 체험 패키지

방학을 맞이한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체험 패키지도 1월 에버랜드 할인에 포함되었다. 겨울놀이와 체험학습 보고서를 한번에 클리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평일 한정 에버랜드 종일이용권과 체험학습 프로그램 참여 1종을 28,900원에 즐길 수 있다. 단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보호자 이용권은 별도!)


제휴카드 스마트예약

신한카드 및 국민카드등 에버랜드 제휴카드를 이용해 홈페이지 스마트예약을 진행하면 본인의 경우 최대 64%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동반인 3인까지 최대 4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장결제

현장에서 결제시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50% 할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 별도의 동반인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본인에 한해 50% 할인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 현장결제도 좋지만 스마트예약에 여러모로 할인율도 높고 동반인 할인도 되어 혜택이 좋은 듯! 단 카드 할인의 경우 실적이 충족되거나 기타 카드사마다 제시한 조건을 만족해야 가능하다.

 
현대M카드

1월 에버랜드 할인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현대카드 혜택! M포인트 50% 사용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스마트 예약을 하면 현장결제보다 더 많은 할인을 받아 결제 가능하다. 이제 대세는 현장결제가 아닌 스마트예약!!


현대M카드

1월 에버랜드 할인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현대카드 혜택! M포인트 50% 사용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스마트 예약을 하면 현장결제보다 더 많은 할인을 받아 결제 가능하다. 이제 대세는 현장결제가 아닌 스마트예약!!

 
KT 멤버십

통신사 중 유일하게 에버랜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멤버십! 카드 소지자 본인에 한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그 외 동반 3인까지 우대쿠폰 제출시 10% 우대가 가능하다. 단 현장결제시 회원 본인 멤버십 카드제시가 필수이며, 10% 우대의 경우 반드시 우대쿠폰 제출을 해야 한다.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에버랜드에서 진행되는 축제도 다양하다. 겨울 한파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겨울을 맞이하고 싶다면 1월 에버랜드 할인 알뜰하게 챙기고 좋은 추억을 만들러 떠나보길!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