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멤버십, 7월 워터파크 74%까지 할인
댓글 0 조회   36734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KT가 멤버십 고객 대상 여름 워터파크 이용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KT(대표 황창규)는 7월을 맞아 멤버십 혜택을 개편한다고 30일 발표했다. KT는 5G 상용화와 함께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5Good(오굿!) 혜택'을 모닝·데이·위크 세 가지로 운영하고 있다.

7월 ‘Good 위크'는 워터파크과 아쿠아리움에서 오는 5일부터 21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워터파크 특별 할인은 ▲캐리비안베이 50% 현장할인 ▲원마운트 워터파크 66% 현장할인 ▲하이원 워터월드 최대 50% 할인쿠폰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74% 할인쿠폰 등이다.

아쿠아리움 특별 혜택은 ▲아쿠아플라넷 63점 및 일산점 40% 할인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40% 할인 등이다.

'5Good 데이'는 현재 제공 중인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해 매월 5일에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오는 5일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5Good 모닝'으로는 매일 아침 5시부터 9시까지 KT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최대 30% 아침메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GS25, 던킨도너츠 중 선택해 하루 1회 사용 가능하다. 이 5Good 모닝 혜택은 12월까지 계속된다.

KT 멤버십을 대표하는 혜택인 '더블할인 멤버십' 7월 스페셜 혜택은 ▲던킨도너츠 전품목 50% 할인 ▲랄라블라 6천원 할인쿠폰(선착순 2만명) ▲피자헛 온라인 방문 50% 할인쿠폰 ▲GS수퍼마켓 6천원 현장할인 ▲GS프레시 6천원 온라인할인 등이다. 이밖에도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올레TV 모바일 유료 VOD 40% 할인 ▲버거킹 버거 50% 할인 쿠폰 ▲CGV 최대 8천원 할인은 받을 수 있다.

매달 새로운 전시, 공연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문화혜택' 더블할인은 ▲전시 '에릭 요한슨 사진전' 50% 할인 및 엽서 1매 증정 ▲전시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50% 할인 ▲전시 '오즈의 미술관' 50% 할인 ▲뮤지컬 '점박이 공룡대모험' 최대 62% 할인 혜택으로 이어진다. KT 멤버십 앱과 웹에서 이용 가능하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된다.

또한 KT 멤버십 고객 5천명을 초대하는 시네마 바캉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영화 '나랏말싸미' 개봉 전 시사회 응모 이벤트로 다음달 5일까지 KT 멤버십 앱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