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강촌 스키장 리프트권 '만원의 행복' 할인정보~
댓글 0 조회   7278

이번 겨울 두번째 스키장을 다녀왔습니다.
첫번째 스키는 지난해 연말 웰리힐리파크를 다녀왔었는데요. 그때는 첫째만 데리고 렌탈만해서 그냥 자유스키를 즐겼습니다.
이번에는 둘째 스키강습을 목표로 엘리시안강촌으로 스키 강습을 다녀왔습니다.

엘리시안 강촌은 대학생 때의 추억의 MT촌인 강촌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수원에서 차를 몰고 엘리시안강촌을 향하는데요. 정말 예전 대학생활때 MT로 열번은 넘게 갔을 강촌역을 지나가게되었습니다.
지금이 겨울이라서 그런지 강촌역 인근이 좀 쓸쓸해 보이기도 하고, 예전과는 다른게 초라해 보여서 안타까웠습니다

그래도 MT시즌에는 지금도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곳이 아닐까 싶네요.
추억의 강촌을 지나면서 갑자기 옛 기억으로 소환되어서 애틋한 감상에 젖기도 했습니다.

엘리시안 강촌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688 엘리시안 강촌
 
엘리시안강촌은 규모는 아담했지만 초급자들이 이용하기 좋은 스키장 같았습니다.
메인 슬로프 외에 초급자들이 주로 쓸 수 있는 리프트와 슬로프들이 모여있기도 하구요.
초급코스는 무빙워크도 있어서 리프트를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그런데 무빙워크는 장비를 벗어야 하기에, 스키 보다는 보드 초급자들에게 좋을것 같습니다.
스키를 탈착하고 들고 타야하는 만만치는 않을 것 같네요.

그리고 엘리시안강촌은 위치적으로도 수도권과 가까워서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겠더라구요.
경춘선과도 가까워서 학생들이 방문하기에 접근성이 좋은 곳에 있는것 같았습니다.
엘리시안강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리조트 및 스키장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 엘리시안강촌 홈페이지 http://www.elysian.co.kr/main.asp >
엘리시안 강촌 리프트권과 장비대여까지 할인받고 가족들과 연인들과 즐거운 나들이 되세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