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7주년 감사제' 진행
댓글 0 조회   38579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오픈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7주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일부터 시작되는 7주년 감사제에서는 맛있닭 스테이크, 맛있닭 소시지,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등 인기 닭가슴살 제품은 물론 한끼볶음밥, 곤약우동과 같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HMR 제품, SHIELD 헬스 스트랩과 같은 운동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가격보다 최대 반값 저렴한 가격에 총 17개 브랜드, 32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히든 페이지를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랭킹닭컴 7주년’을 검색한 후 최상단에 나오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히든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할 수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7년 동안 랭킹닭컴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감사제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좋은 제품과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7주년을 맞은 랭킹닭컴은 닭가슴살 제품의 순위를 제공하며 맛있닭, 신선애, 잇메이트 등 대표 닭가슴살 브랜드들을 출시하며 닭가슴살 시장을 선도해왔다. 최근에는 다양한 신제품과 특급배송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추는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