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 7월할인 ~51%까지
댓글 0 조회   38843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오늘 정리하고자 하는 주제는 < 롯데월드 7월할인 > 받고 자유이용권 51%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OO신용카드, 포인트 사용 방법 같은 기존에 알고 있는 방법들도 있겠으나 그런 방법은 평소 준비가 되어 있는 분들을 위한 방법이고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 아무런 준비 없이 > < 갑자기 여행계획 > < 그냥 조건 없이 싸게 > 이렇게 현재 대책이 없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인거죠.


백번 설명을 해도 실제 가격을 살펴봐야만 제가 알려드리는 종합이용권이 얼마나 값어치 있는건지 알 수 있습니다. 함께 둘러 보도록 하지요.


이미 알고계시겠지만 이용권의 입장시간에 따라 그 가격은 차이를 보인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설마 오후 늦게 입장하면서도 하루 종일 이용할수 있는 종일권을 구입하는 잘못된 선택을 하는 분들은 없길 바랍니다. 때문에 가장 먼저 선택을 해야하는 것은 몇일 몇시에 도착 예정인가? 입니다. 주말 가격 및 성수기권이 조금더 가격이 비싸며 입장 시간에 따라서 가격 편차가 심하기 때문이지요.


만약 평일에 이용할 수 있는 여유 시간이 많은 대학생 / 친구 / 연인들이라면 고민 없이 평일권을 선택을 하면 되겠으나 어쩔 수 없이 주말 및 극 성수기에 이용하시는 분들은 가능하면 저렴하게 이용권을 구입해서 방문을 하는 것이 나중에 올바른 선택을 하였구나! 라고 생각을 할 수 있겠지요? 친구들중에서 미리 미리 이용권 구입했다가 내가 오늘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였다! 나머지 돈으로는 맛있는거 사먹자! 이렇게 말 할 수 있는 똘똘한 친구! 바로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이 될 수 있는거에요.


굳이 가격을 제가 하나 하나 찝어가면서 설명을 할 필요는 없겠지요? < 선착순 100매 특가 > 이런것도 있겠으나 이런 종류는 행사가 빨리 종료가 되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혜택을 누리긴 어려워요 하지만 500매 특가 혹은 일반적인 특가 상품만을 구입을 하여도 만족할 만한 가격으로 놀다 올 수 잇는거죠. 특히나 이번 상품의 경우 < 롯데월드 파크 + 민속박물관 > 역시 함께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니 가능하다면 함께 혜택을 누리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


어른과 아이가 함께 출발 예정이라면 < 패밀리 종합이용권 >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아요. 대인 1명 어린이 1명 해서 51% 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당연하겠지만 종일권이 조금 더 비싸고 오후권 after4가 더 저렴하지요. 지방에서 늦게 출발하거나 야간에 시원하게 놀고 싶다면 조금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노는 것도 참 좋아요.


1. 소셜어플(티몬)을 깔아줍니다.


2. 검색창 : 롯데월드를 찾습니다.


3. 가장 저렴한 핫딜을 눌러봅니다.



4. 제가 찾은 건 30주년 기념 썸머 페스티벌

오늘의 여행 잠실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14,900원 ~ 입니다.


구입까지 완료 되었다면?

QR코드를 받게 되며

게이트에서 LMS내 QR 바코드로

바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열심히 롯대월드에서 놀아 주면?

끝~~~~ 입니다.


알고 있던 사실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건없이

미리 할인권 구입해서 놀다 오는걸 좋아합니다.

괜히 잘 사용하지도 않는 신용카드...

언제 갈지 알 수 없는 놀이공원 때문에

만들어 놓고 애물단지 되는 경우가 많아서...



아무튼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재밌고 행복한 시간들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