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티데이(t데이) -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75%할인, 던킨도너츠 50%, 옥수수 Btv 50%... SKT 티멤버십 혜택 …
댓글 0 조회   39843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5월 1주차 티데이 혜택 - [5월 1일]






플라워박스





 



럭키찬스...

지난 4월에 처음 생긴 혜택이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5월의 럭키찬스 품목은 플라워 박스이다.



5월1일에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0명을 추첨하여 플라워 박스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

당첨자 발표 날짜는 5월 3일이고, 5월 14일 ~ 5월 31일의 배송기간동안 당첨 차수에 맞춰 배송된다고 한다.



가정의 달... 여러 가지로 감사할 일이 많은 기간이다. 당첨이 된다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5월 2주차 티위크(T week) - [5월 6일 ~ 10일]





5월은 첫째주가 월요일부터 시작하지 않기 때문에 일주일간 진행되는 티위크가 2번째 주에 배정되었다.






던킨도너츠 50 %





 



티위크 기간내에 1회에 한하여 던킨도너츠 전품목을 대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최대 할인 금액은 5000원이고 티멤버십앱의 매직 바코드를 이용해서 구매해야 한다.



아이들이 던킨도너츠를 좋아해서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이번달 행사 중....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다. ^^



오티스타 & 마리몬드





 



착한 소비...

자폐인의 독립생활과 사회생활을 돕기위해 설립된 오티스타사의 휴대폰 케이스 등의 악세세리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브랜드 별로 1인당 3개까지 구매할 수 있고 배송비 2500원은 구매자가 부담해야 한다.




서울랜드 성인 2인권 75% 할인





 



서울랜드 성인 2인의 파크 이용권을 75%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성인 2인의 가격이 21,000원이므로 매우 저렴하다.

어린이날 다음날이 5월 6일는 대체 휴무일인데... 아이들과 함께 저렴한 비용에 봄나들이를 다녀올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


NUGU nemo 2만원 할인


SK 텔레콤의 AI 스피커의 모델인 NUGU에서 새로 출시된 NUGU nemo를 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 NUGU 스피커의 경우... 단순히 스피커에 조명이 추가된 형태였는데...

NUGU numo는 7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어 테블릿처럼 작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것 같다



SK렌터카 제주 24시간 무료

'SK렌터카 제주'에서 24시간 무료 이용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행사 기간 중 티버십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5월 31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최소 1일이상 유료 결제를 할 경우 이용할 수 있고, 차량이용 기간은 2019년 7월 31일까지이다.



원스토어 북스 - 인기도서 6종 무료

원스토어 북스의 인기도서 6종을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이 쿠폰은 도서를 대여할 때만 이용할 수 있고 소장할 때는 적용 불가하다.

대상도서 : 무조건 달라진다, 사람들앞에서 기죽지 않고 말 잘하는 법, 영주 황제가 되다, 김영자 부띠끄에 어서 오세요, 달달한 그녀, 소시아스 등 6종...


5월 3주차 티데이 혜택 - [5월 15일]


옥수수, B tv 할인

티데이 혜택의 단골 매장 B tv...

아직 내용이 발표되지 않았지만... 지난 행사를 참고했을 때...

영화 등 유료 콘텐츠를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될 것 같다.


메가박스

메가박스 영화관...

역시 아직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난 번에는...

티멤버십 앱에서 메가박스 영화를 결제하고 현장티켓으로 발권한 고객에게 T콤보(팝콘)을 무료로 제공했었다.


5월 5주차 티데이 혜택 - [5월 29일]


11번가

티데이 행사의 단골 매장인... 11번가...

시기에 따라 적절한 아이템을 골라서 11% 또는 22% 할인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신학기에는 학용품... 4월에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서 어린이들 선물 또는 부모님 선물 등...

그런데 6월에는 눈에 띄는 일정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떤 아이템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될 지 궁금하다


5월 내맘대로 혜택


지난 4월부터 새롭게 추가된 혜택이다.

특정할 날짜에만 이용할 수 있는 T day 혜택과 달리... 매월 1일 부터 말일까지 아무때나 이용할 수 있어서 편하다.

이번달의 내맘대로 혜택은 '7-ELEVEN'과 'T map 택시' 이다.


T map 택시...

역시 월 1회 ... 최대 5천원까지... 택시 요금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기존 T map 택시 행사에 비해 혜택이 줄었지만... 기간 제한이 없어서 더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5GX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

 지난 달...

SK 텔레콤에서 5GX 서비스를 개시한 이 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 같다.

빕스, 도미노피자, 롯데월드 등 인기있는 매장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