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60% 할인! 11월 KT 더블 할인 멤버십
댓글 0 조회   34748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KT 더블 할인 멤버십이란? 고객들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한 혜택입니다. 11월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시즌(Seezn), CGV, K쇼핑 등을 비롯해, 문화 혜택까지! KT 멤버십 할인 받고 두배로 저렴하게 즐기세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30% 할인


겨울 간식 하면 호떡! 달달한 호떡을 아이스크림으로 즐기면 어떨까요? 배스킨라빈스가 11월 신제품으로 ‘아이스 호떡’을 출시했습니다. 호떡 맛 아이스크림에 호떡 시럽 리본과 씨앗, 떡 다이스가 어우러져 달콤함이 두배! 따듯한 방안에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맛보는 아이스 호떡, 그 맛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배스킨라빈스로~

배스킨라빈스에서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부터 최애 아이스크림까지 모두 즐기고 싶다면, KT 더블 할인 멤버십과 함께하세요.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를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8,200원짜리 파인트 사이즈를 5,700원에 즐겨요~


시즌 VOD 40% 할인


다미는 Seezn(시즌)에서 다 ~ 본다! (Full 버전)
 

추운 날씨에 이불 밖은 위험해! 방안에서 뒹굴뒹굴하며 영화나 드라마를 즐길 때에도 더블 할인 멤버십을 이용하세요. 국내 최대 OTT 서비스, 시즌(seezn)에서 VOD를 4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담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오케이 마담 등 최신 영화부터 신서유기 8, 놀면 뭐하니? 등 원하는 콘텐츠를 볼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답니다.


CGV 최대 8천 원 할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보셨나요? 10월 21일 개봉한 이 영화, 네이버 관람객 평점 9.4를 기록했을 만큼 호평 받고 있는데요. 아직 안 보셨다면, 역시 KT 더블 할인 멤버십으로 할인 받고 즐기세요. 더블 할인 혜택으로 CGV 본인 4,000원 할인 + 동반 1인까지 4,000원 할인됩니다. 극장에서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좌석 간 띄어 앉기는 필수인 것 잊지 마시고요~


K쇼핑 7천 원 할인


대한민국 No.1 T커머스 채널인 ‘K쇼핑’에서도 11월 더블 할인 멤버십을 이용하면 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요즘 핫한 아이템부터 제철 음식까지, K쇼핑에서 할인 받고 주문~! 11월 30일까지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 가능하며, 5만 명 한정으로 제공됩니다.


오굿 위크 테마파크 할인


KT 멤버십의 또 다른 특별한 혜택, 오굿 위크! KT가 지난해 5G 상용화를 기념해 매달 스페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인데요. 이번 달엔 가을 테마파크 할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롯데월드 입장권을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5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게다가 놀이기구 탈 때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는 매직패스 1회도 증정됩니다.

에버랜드도 60%나 할인됩니다. 동반 3인까지 30% 할인도 받을 수 있고요. 대구에 위치한 이월드도 본인 50% 할인, 동반 3인까지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제2롯데월드 전망대인 서울스카이 입장권도 어른 기준 1만 원 저렴한 17,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서울스카이 입장권과 함께 123라운지에서 음료 1잔(1.5만 원 상당)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권도 27,000원으로, 훨씬 저렴하게 즐길 수 있죠.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도 2인 가족권(성인 1명 + 어린이 1명)을 40%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멤버십 포인트는 2,000점만 차감되며, 반일권 전용 혜택입니다.


뮤지컬 고스트 최대 50% 할인


7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고스트. 영화 ‘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1년 런던에서 초연된 이후 2013년 한국에서 최초 공연됐는데요. 화려한 무대 연출을 자랑하는 이 뮤지컬의 재공연이 결정되기까지 장장 7년. 무대 셋업만 2개월에, 해외 스태프들의 대거 참여가 필요한 블록버스터급 뮤지컬을 최대 50% 할인 받고 즐길 수 있습니다.


더블 할인 멤버십으로 최대 50% 할인! 좌석별로 각각 A석 50%, S·R석 40%, VIP석 30% 할인됩니다. 11월 29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할인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 수령은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50% 할인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을 보는 사람이라면 필히 관람해야 할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2개월 만에 5만 명 넘는 관람객이 다녀갔을 만큼 인기 전시입니다. 그림, 영상, 음악, 키네틱 인스톨레이션, 인터랙티브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유미의 세계를 그대로 재현해 놓았는데요. 웹툰 속으로 들어가 주인공을 만나 보고 싶다면, 지금 예매하세요.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도 KT 더블 할인 멤버십이 단독으로 50% 할인 혜택을 드려요. 전시 종료일까지 쓸 수 있으며, 당일 구매 및 당일 관람도 가능합니다. 11월 중으로만 미리 할인 예매하면 되죠. 안전한 전시 관람을 위해 온라인 사전 기간 예약제로 운영되며 관람일 하루 전까지 취소 및 환불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 원하는 혜택을 두배 할인 받고 누릴 수 있는 KT 더블 할인 멤버십. 11월에도 알뜰하게 이용하시고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