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동물원 가을 나들이 (입장권 할인 주차 관람 팁)
댓글 0 조회   37999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서울대공원은 평일에는 한가하다고 하기에 편한 마음으로 갔습니다. 주차를 어디에 해야 하나... 고민하면서 주차장으로 들어갔어요. 주차비용은 5,000원입니다. 대형 차량은 만 원인데, 일반 가정용 자동차는 모두 5,000원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저는 서울대공원은 처음이라.. 주차 장소에 대한 정보가 잘 없었어요. 그래서 이럴 때 가장 확실한 방법이 앞에 차를 따라가는 거죠? 그래서 따라가보니 여성전용 주차장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거기에 주차를 했어요. 가깝고 화장실도 있고 좋더라고요? 아니나 다를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기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더라고요. 올라오니 바로 요 매표소 겸 코끼리열차 탑승장이 보였어요. 월요일이라 그런가? 정말 한산했어요. 사진 찍는데 사람 하나도 없는 거 보이시죠?



#서울대공원할인

서울대공원 할인 방법을 검색해봤는데요. 저에게 맞는 할인 방법은 2가지 정도가 있더라고요. 첫 번째는 네이버로 예약을 하는 것인데요. 네이버로 하루 전날 미리 예약을 하면 2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성인 입장료가 5천 원이니까 4천 원에 입장이 가능하다는 거죠. 하지만.... 불찰로 하루 전날 예약을 못했어요. 그래서 당일 할인되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봤죠. 두 번째 방법이 당일 가능한 방법인데요. 바로 제로 페이를 이용하는 거였어요. 제로 페이로 결제하면 무려 30프로나 할인이 됩니다. 네이버 예약보다 10프로 더 할인돼요. 19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대요.

하. 지. 만..... 우리는 패키지로 그냥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이 바로 패키지 매표소인데요. 여기는 패키지 매표만 합니다. 여러 사람들이 와서 문의하는데 다 다른 곳으로 보내시더라고요. 패키지로 구매할 분들만 여기 매표소로 가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가 구매한 가격입니다. 패키지 요금인데요, 어른은 11,000원 어린이는 6,500원입니다. 하지만 우리 첫째 아이와 둘째 아이는 모두 만 5세 이하라 입장권은 무료였어요. 그래서 리프트와 코끼리열차 비용만 결제했어요. 총 2만 6천7백 원의 요금을 결제했답니다. 다음에는 리프트 빼고 입장권 제로 페이로 할인받고 코끼리열차 1회 권만 끊으려고요. 리프트는 진짜 너무 무서웠어요...ㅎㄷㄷ



제로 페이로 결제할 경우 입장권 3,500원 *2 총 7천 원의 입장료만 내면 서울대공원 동물원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만 5세 전에 부지런히 와야겠어요. 코끼리열차는 한 번은 탈만 한거 같아요. 무척 빠르고 재밌었어요. 우와.... 하고 타다 보면 금방 내려야 해서 무척 아쉬웠지만요. 코끼리열차 비용을 추가해도 3천5백 원이면 되겠네요. 10,500원이면 가족 나들이 가능하네요. (주차비 5천 원 추가요.)



여기는 코끼리열차 구매할 수 있는 기계가 쫘라 락 늘어져있어요. 여기서 코끼리열차 티켓을 구매하시고 오른쪽에 있는 건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코끼리열차 탑승장에 도착한답니다. 유모차 없으신 분들은 그냥 계단으로 올라가는 게 빠르실 거예요. #서울랜드운영시간 참고하시라고 찍어왔어요. 평일에는 10시에 열어서 6시에 닫는대요. 저희는 점심때 방문했기 때문에 충분히 관람하고 내려왔는데도 5시가 안됐었어요.



티켓을 이렇게 나눠서 끊더라고요. 저는 삼성 페이로 결제했는데 두 번 결제했어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