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무조건 후회하는 '8월 생일자'가 얻는 꿀혜택 7가지
댓글 0 조회   37258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햇빛이 많은 여름에 태어난 사람일수록 낙관적인 성격을 가질 확률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8월에 뜨거운 빛을 받고 자연과 함께 자라난 이들이 남들보다 밝고 청량한 경우가 많은 이유다.

여기 8월에 태어난 이들을 위한 생일 '꿀 혜택'을 한데 모았다.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많이 있으니, 8월 생일자와 그 친구들이 가져갈 수 있는 할인, 증정 이벤트가 무엇인지 두 눈을 크게 뜨고 살펴보자.

1. 배스킨라빈스 1+1

8월 생일인 이들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쿠폰이 증정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생일인 달 1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2. 롯데월드 반값

8월 생일인 이들은 현장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 할인을 절반에 가깝게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8월 생일자 이외에도 매달 지속되는 이벤트이니 놓치지 말자.

3. CGV 팝콘+음료 세트

CGV에서는 생일 전후 일주일 간 사용할 수 있는 생일 콤보 쿠폰이 나온다. 영화를 보러 갈 때 라지 사이즈 팝콘과 음료 2잔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CGV 홈페이지 MY CGV에 등록되어 있는 생년월일 기준으로 쿠폰이 지급된다.

4. 던킨도너츠 도넛+아메리카노

던킨도너츠는 생일 전후 14일 이내로 매장에 방문한 생일자에게 도넛 1개와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를 제공한다.

근처에 던킨도너츠 매장이 있다면 꼭 방문해보자.

5. 파스쿠찌 음료

카페 파스쿠찌는 생일 전후 14일 내에 방문하면 레귤러 사이즈 음료 한 잔을 제공한다.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무료 커피를 마시며 카페 안에서 휴식을 취해보는 것도 좋겠다. 전후 14일이니 시기를 놓치지 말자.

6. 스타벅스 음료

스타벅스 역시 회원일 경우 생일 전후 14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톨 사이즈 음료 1잔 권을 준다.

여기에 엑스트라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7. 아웃백 1만 원 할인

스테이크와 투움바 파스타 마니아가 많은 아웃백 역시 8월 생일자에게 통 큰 할인을 제공한다.

생일 전후 15일 이내에 방문하면 부메랑 클럽 카드 소지&제시자에 한해 1만 원을 할인해준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