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평생 후회한다” 6월 생일 혜택 BEST 6
댓글 0 조회   1464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자신이 6월에 태어났거나, 친구들 중 생일이 6월인 사람이 있다면 꼭 챙겨야 할 꿀팁이 있다.

6월에 태어난 사람들을 위한 놀이동산, 뷰티, 외식 '할인 혜택'들을 정리했다.


1. 외식(아웃백, 빕스, 도미노피자, 스트릿)

빕스와 아웃백은 해당 계열사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도미노 피자는 세트 25% 할인 혜택(KT 멤버쉽만 가능)을 제공한다. 스트릿은 메인 메뉴 2종 주문 시 꿔바로우를 제공한다.

 
2. 디저트(배스킨라빈스, 엔젤리너스, 파스쿠찌,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피그인더가든, 잠바주스, 리나스, 투썸 플레이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생일자들에게 '싱글 레귤러 1+1' 쿠폰(생일 달 1일~다음 달 15일까지)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TALL 사이즈 음료 1잔(생일 전후 14일 이내)을, 엔젤리너스는 아메리카노(S)사이즈를 제공한다.

파스쿠찌는 레귤러 사이즈 음료 1잔, 파리바게트는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던킨도너츠는 도넛 1개,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를 준다.

피그인더가든, 잠바주스, 리나스는 각각 블랜디드 티 또는 아메리카노 무료, 생과일 주스 무료, 샌드위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 플레이스는 '멤버십 회원(리프 등급 기준) 음료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3. 영화(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는 생일자들을 대상으로 매점콤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회원에게는 팝콘L1, 음료M2의 콤보가 무료로 제공된다.

롯데시네마는 팝콘(라지), 음료 2잔의 생일 쿠폰 제공,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팝콘L 무료, VIP 경우 콤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4. 뷰티(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아리따움, 로이드, OST, 롭스, 랄라블라

이니스프리는 그린 프라임 등급 멤버 한정으로 4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는 5월 생일자뿐만 아니라 신규회원 대상으로 본인 나이만큼 할인쿠폰을, 올리브영은 VVIP 1만원 할인, VIP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리따움은 생일 2일 전 뷰티포인트 5000점을 자동 제공하며 로이드, OST는 각각 10%,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롭스는 30% 할인 쿠폰, 랄라블라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 쇼핑(무신사, SSG, ABC마트, CJ MALL)

무신사는 생일 달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SSG는 발급 후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ABC마트와 CJ MALL은 각각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 최대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6. 테마파크(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이월드, 경주월드)

롯데월드는 생일자+동반 1인 44% 할인, 에버랜드는 KT 고객에 한해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랜드는 생일자+동반 3인 45% 할인, 이월드는 생일자+동반 2인 30% 할인, 경주월드는 생일자 50% 할인 혜택을 준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