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7일 슈퍼프라이데이 통해 각티슈 반값 등 생활용품 특가 판매
댓글 0 조회   36937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G마켓이 27일 '슈퍼프라이데이'를 통해 생필품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전 생필품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 카드사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타임 특가, 데일리 특가딜 및 스마일배송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 하루 동안 특가 상품을 비롯해 전 생필품 카테고리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과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카드사 추가 할인을 활용할 경우,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단 3시간 동안 2종의 패키지 상품을 타임 특가로 판매한다.

'크리넥스 각티슈 12개 묶음'을 기존가 대비 49% 할인한 가격에 최종 구매할 수 있어, 각 티슈 한 개 금액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니베아 쉐이빙폼 4개+로션 세트'도 30% 할인해 타임 특가로 선착순 1000개 판매한다.

데일리 특가 상품으로 나온 생리대와 물티슈, 화장지 등의 생필품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 볼 수 있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 생리대 18개입 6팩'은 정상가보다 5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견본팩 2팩 사은품까지 추가 제공된다.

'데이데이비쥬 물티슈 캡형 20팩'은 73% 할인해 쿠폰 적용 시 저렴히 구매 가능하며, '모나리자 에코모먼트 천연펄프 화장지 30롤 3팩'도 쿠폰 적용가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강도경 G마켓 마케팅실 매니저는 "금요일 단 하루 동안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생필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타임 특가를 진행하는 등 생필품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G마켓 앱 설치 후 알람을 설정 해 두면 핸드폰 푸시 알람을 통해 타임 특가 상품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라고 쇼핑 팁을 전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