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1+1, 오빠닭 복날 이벤트, 이마트24 이색 닭 이벤트 등 초복맞이 프로모션
댓글 0 조회   37419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7월 12일은 초복이다. 초복을 맞아 외식 및 유통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번 초복에 놓쳐서는 안 될 브랜드별 초복 이벤트들을 모아봤다.


KFC는 오는 12일까지 선착순 한정판매로 버켓 메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갓양념치킨 단품 8조각 구매 시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 1마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갓양념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맵단’의 정석을 보여주는 메뉴다.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는 고소하고 짭조름한 간장베이스의 크리스피 치킨으로 구성된 버켓 제품으로, 11,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오븐에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은 올해 복날 3회에 걸쳐 ‘오빠닭 방문해보시계(鷄)’와 ‘나 혼자 잘 산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빠닭의 이번 이벤트는 초복, 말복, 중복을 기준으로 총 3회 진행된다.


‘오빠닭 방문해보시계’는 초복을 기념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오는 12일 전국 오빠닭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72봉을 한정해 무봤나 삼계탕 2+1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나 혼자 잘 산닭’ 이벤트는 중복(7월 4일~7월 15일)과 말복(7월 16일~8월 5일) 기간 동안 총 2회에 걸쳐 참여할 수 있다. SNS에 지정된 태그와 함께 ‘혼자 잘 먹고 잘 사는’ 사진을 찍어 업로드 시 자동으로 참여 되며, 더 건강해지면 좋겠다는 의미를 담아 이벤트 참여 기간 내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30명(중복 및 말복 각 30명씩)에게는 ‘무봤나 삼계탕’을 5봉지씩 증정한다.
빠진 닭(오빠닭) 복날 기념 ‘오빠닭 방문해보시계(鷄)’와 ‘나 혼자 잘 산닭’ 이벤트


홍콩반점0410 ‘닭다리짬뽕’ 판매


홍콩반점0410이 오는 삼복(三伏) 당일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색 메뉴 ‘닭다리짬뽕’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 메뉴는 초복(7/12), 중복(7/22), 말복(8/11) 당일에만 판매하는 한정 메뉴로 무더운 여름철에 색다른 복날 메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메뉴명 그대로 얼큰하고 푸짐한 짬뽕 속에 큼지막한 닭다리가 들어가있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닭다리짬뽕’은 홍콩반점0410의 짬뽕 베이스에 푹 끓여낸 진한 닭육수가 더해져 매콤함 속에 담백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닭다리는 오랫동안 삶아내 부드러우면서도 찰진 육질을 자랑하며, 한 입 가득 베어 물면 닭고기 특유의 고소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보양식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닭고기와 얼큰한 짬뽕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을 이겨 낼 이열치열 음식으로 제격이다.

삼복 당일에 판매되는 닭다리짬뽕은 전국 홍콩반점0410 34개 매장에서 오전 11시부터 하루 20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정가는 6천 800원이다.


이마트24 이색 닭 상품 이벤트


이마트24는 뻔한 보양식이 아닌 펀(fun)한 닭 관련 상품 이벤트로 고객들에 알뜰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7월 한 달간 닭가슴살, 구운계란, 불닭 등 닭과 관련된 상품 9종에 대해 1+1, 2+1 등 증정 행사와 함께 SSG페이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이 왔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가철 다이어트와 체형관리를 위해 즐겨 찾는 닭가슴살, 계란 상품과 함께 이열치열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매콤한 불닭 상품까지 모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들은 7월 한 달간 1+1, 2+1에 KT멤버십, SSG페이 각 10%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60% 할인 효과를 누리며 다양한 닭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복날 등으로 치킨을 많이 찾는 7월을 맞아 치맥(치킨+맥주)과 치콜(치킨+콜라)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4캔으로 부족하닭!', '닭치고 코카콜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4캔으로 부족하닭'은 매주 목요일 이마트24에서 수입브랜드 행사 맥주 8캔을 1만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미니스톱

편의점 미니스톱이 초복을 맞아 치킨 4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니스톱의 대표 치킨 4종(어니언닭다리, 스리라차 넓적다리, 점보 닭다리, 매콤점보넓적다리)를 구매시 500원이 자동으로 할인되는 이벤트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