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2월행사 최대 30% 할인러쉬더라
댓글 0 조회   8668

이번에는 만원팩 / 스마트 쿠폰 / 기프트샷
이벤트중 원하는 것만 콕콕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매칭이입니다.
벌써 2019년이 한달이 지나갔네요. 또 설연휴가 다가왔어요. 물론 아쉽지 않아요. 왜냐면 설 보너스가 나올거니까요. 나이 먹는건 조금 아쉽지만..! 하지만 원래 월급 나오기 전이 가장 가난한게 바로 직장인의 통장 사정인데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배가 너무 고프더라고요. 원래 아침을 먹지 않는 편인데, 근데 급여는 오후에 나올텐데, 괜히 신카는 쓰기 싫어서 저렴하고 배부른 간식을 생각하다가 롯데리아 2월행사 시작했나 궁금해지더라고요?

검색해보니 역시나 벌써 발 빠르게 시작했길래 바로 차 끌고 나갔다왔습니다. 회사 근처엔 오목천동, 수원여대쪽에 무려 2개나 매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해서 자주 애용하거든요. 역시나 텅텅 빈 주차장!

아주 잘나가기로 유명한 메뉴 2가지로 구성한 만원팩!
1월에는 불고기버거 대신 뉴 새우버거가 들어 있었는데, 이번엔 바뀌었네요. 심지어 더 커진 NEW 불고기버거라서 개이득!

클래식 치즈버거야 맛있는 거 워낙 유명해서 말할 것도 없어요. 사실 요즘 타브랜드 통틀어서 제가 1등 주는 그 햄버거거든요. 빵이 진짜 부드러우니까 꼭 드셔보세요.

1일부터 28일까지 한달 내내 진행되는데요. 대신 시간제한은 있어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의 12시간을 만날 수 있는데요. 버거 2개에 포테이토 1개, 치즈스틱, 콜라2잔의 가격이 무려 만원! 매달 바뀌는 구성에 질릴틈이 없는 것도 제가 매달 롯데리아 2월행사를 찾는데에 한몫하네요.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과 구성이죠?

몇달 째 계속이어지는 착한점심인데요. 일명 런치세트죠. 저도 영어이름이 더 익숙하긴 한데, 한 편으로는 예쁜 한글로 메뉴이름을 만든게 참 기특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그래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만 만날 수 있는 반짝!햄버거인데요. 최대 19%정도 세일가인셈이라 특히 학생들이 유독 좋아하더라고요.
치킨버거, 비프바베큐버거, 데리버거 총 3종은 단품을 2,000~2,700원에 만날 수 있고요.
그 외에 롱~치즈스틱, 너겟, 포테이토등도 천원대에 먹을 수 있어서 저렴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요.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계속되기 때문에 걱정이 없고요.
세트는 제일 싼게 3,800원 제일 비싼 한우불고기세트는 7,500원대에요!

다만, 이 롯데리아 2월행사에 홈서비스(배달)에는 적용되지 않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