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월행사 정리해봄
댓글 0 조회   7769

맥도날드 2월행사

안녕하세요 쫑꼬미입니다. 설연휴 잘들보내고 있으신지요. 설이라 쉬고 있는데 맥도날드 카톡 플러스 친구를 해놨더니 행사에 대해 메시지가 오더라고요. 평상 시 이벤트가 별로 없어서 다른 패스트푸드랑 같이 정리하고는 했는데 이번엔 좀 내용이 많아 따로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맥도날드 2월행사는 시그니쳐버거 관련 내용이 메인이네요. 골든에그치즈버거와 그릴드 머쉬룸 버가가 단품 7500원에서 7000원, 세트 8900원에서 8100원으로 가격을 인하하였다고 하네요. 가격은 내리고 재료는 푸짐해졌다고 하는데요. 최근 맥날은 좀 예전에 비해 좀 부실한편인 것 같아 잘안먹는데 얼마나 바뀌었는지 한번 먹어 봐야겠습니다.

지금은 지났지만 시그니쳐 1+1 행사도 했었네요. 진작 봤으면 먹었을텐데 아쉽네요.

다른 패스트푸드와 달리 딜리버리도 이벤트가 있네요. 다른 곳은 다 딜리버리는 제외로 이벤트를 하던데 ㅎㅎ. 이번에도 시그니쳐버거 관련 이벤트인데 시그니쳐서버거 세트 구매 시 애플파이가 무료증정된다고 합니다. 맥딜리버리로만 가능하다고 하니깐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맥도날드 2월행사는 맥올데이 입니다. 버거킹에는 올데이킹과 비슷 하네요. 한시적 행사는 아니고 지속적으로 한다고 하네요. 나름 인기버거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상하이버거와 빅맥, 슈슈버거가 4900원입니다. 이건 딜리버리는 불가하고 방문해서만 적용이 되요. 또 맥모닝을 판매하는 시간빼고는 거의 모든 시간에 할인이 되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은 너무 없는데 카톡으로 온 행사들은 그래도 좀 있더라고요. 한번 살펴볼게요.

설날 당일 하루만 하는 이벤트입니다. 시그니쳐버거를 먹으면 다양한 쿠폰이 포함된 복주머니를 준다네요. 쿠폰은 불고기버거1+1과  상하이스낵랩 1+1,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아이스크림 콘 무료 쿠폰이며 그릴드머쉬룸버거 혹은 골든에그치즈버거 구매 시 쿠폰 한세트를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매장당 200개 한정이라네요.

설연휴도 맥드라이브는 진행한다는 내용도 있네요ㅎㅎ. 설연휴는 좀 쉬어야하는데 알바분들 힘내세요ㅜ.ㅜ

다음은 행사라기보다는 메뉴 소개같네요. 딸기 칠러가 1800원이라는데요. 칠러의 경우 과일 맛이 가득한 얼음을 갈아넣은 음료라는데 슬러쉬네요ㅋㅋ. 카페들이랑 비교하면 싼편이긴 한것 같긴하네요.

맥도날드 2월 행사 많이 이용하세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