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4월행사 챙기고 새우버거 1+1도 먹어볼까?
댓글 0 조회   2182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롯데리아 4월행사 챙기고 새우버거 1+1도 먹어볼까?



롯데리아 4월행사 궁금하셨죠? 저도 궁금했는데요. 이번 달 첫 행사는 신상인 치즈no5 세트랍니다. 4월 2일에 출시한 따끈한 신제품이라니... 거기에 단품이 4,200원인데 세트를 4,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니... 이건 꼭 잡아야만 하는 이벤트라 오늘 점심은 자연스럽게 치즈넘버5로 결정했어요. 착한 가격에 진한 고소함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한동안 먹고 싶을 때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도록 추가 쿠폰 구매까지 끝냈죠. 

 

이 가격으로 이용하려면 롯데잇츠 앱을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데요. 구입은 오늘 하루만 할 수 있지만 사용은 4월 30일까지 3주 이상 남아있기에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어요.



줄줄 흘러나오는 에멘탈 치즈와 녹진하게 자리 잡은 크림치즈, 그리고 패티 속에서 발견한 모짜렐라, 체다, 고다까지... 다섯 가지 치즈가 주는 맛이 완전 취향 저격이었네요.

 

이게 다냐면 놉! 카카오톡 플친으로는 치즈NO5 무료 세트업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답니다. 4,200원에 세트를 주문할 수 있는 거죠. 오늘보다 100원이 비싸고, 4월 8일까지 사용이라 기간도 짧지만 쿠폰을 구입하지 못한 분께는 카카오톡 플친도 아주 괜찮은 선택이에요.



이게 다냐면 또 놉! 4월 30일까지 L.Pay로 신상 버거 세트를 구입하면 30% 페이백이 돼요. 구입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하루만 구입할 수 있는 오늘 Coupon이 최고라면 그다음에는 카카오톡 플친인데 그것도 4월 8일이 지나면 끝이니 그때는 L.Pay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영양가 있지 않나 싶어요.

 

치즈넘버5와 클래식치즈버거를 세트로 구매하면 치즈스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같은 경우 앞에 얘기한 Event에 비하면 약한 것 같아서 저는 오늘만 구입할 수 있는 잇츠데이 쿠폰에 올인 했습니다. 
 


롯데리아 4월행사 두 번째 리아데이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실 텐데 롯데리아는 잇츠데이와 리아데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앱을 통해 미리 알려주는 잇.츠.데.이와는 달리 리아데이는 매장에서만 미리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번 달은 모두가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는... 모두가 그토록 좋아하고, 또 좋아하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1+1이랍니다.

 

얼마 만에 만나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행사인지... 너무너무 반가운 이번 Event는 4월 8일 오전 10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고요. 매장에서는 단 하루 동안 벌어지지만 이것도 앱으로 구입하면 기간이 일주일 정도 여유 있게 주어져서 꼭 그날이 아니어도, 평일, 주말 상관없이 원할 때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새우버거



새우 살이 토실하게 씹히는 새우 패티와 아삭아삭 신선한 양상추, 상큼한 마요 소스의 조합이 아는 맛이지만 엄지 척! 먹어도 먹어도 아쉬워서 더 먹고 싶어지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

 

롯데리아 4월행사 기타



5일, 15일, 25일을 기점으로 종류가 바뀌면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데요. 롯데잇츠앱에서 다양한 Coupon들을 받을 수 있어요.



오늘부터 14일까지는 롱 치즈스틱 1,200원, 치즈인더에그 2,000원에, 15일부터 24일까지는 새우버거세트 4,500원, 핫크리스피버거세트 5,000원에, 25일부터 30일까지는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세트 6,200원, 빅불버거세트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요.

 

4월 21일까지 롯.데.잇.츠.앱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서 KB국민카드를 사용하면 2천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이게 다냐면 놉! 4월 11일까지 요기요에서 14,000원 이상 구매하면 매일매일 최대 4천원씩 할인이라니 어떤 걸 이용해야 혜택이 가장 좋은지 고민이 되는데요. 홈서비스는 당연히 요기요지만 신상 버거 테이크아웃을 한다면 오늘 Coupon을 구입하는 것이 제일 좋다 싶습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