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먹고 1월행사 총정리(+ 가격)
댓글 0 조회   33224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먹고 1월행사 총정리(+ 가격)


Lotteria를 애용하다 보니 카카오톡 플친인데요. 1월 1일에 갑자기 띵! 하더니 신메뉴가 나왔다며 제가 좋아라하는 Shrimp Burger의 업그레이드 판처럼 보이는 아이가 보이더라구요. 이름하여 사각새우더블버거. 기존의 롯데리아 새우버거에서 두툼한 새`우 패티를 사`각형 모양으로 바꾼 데다가 그걸 2개나 넣어서 바삭하면서도 탱글한 식감을 2배로 즐길 수 있는 아이였습니다. 1월 한정이니까 이것도 롯데리아 1월행사 중 하나였죠. 헬로씨것

 
맛이야 익히 상상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블 패티의 힘으로 맛난 맛을 2배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무시할 수 없었는데요. 1월 7일까지 플친으로 받은 세트업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한층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길래 이 기간을 이용해서 맛나게 먹어보기로 했어요. 고고고!

(소곤소곤) 단품 가격은 4,500원, 세트 가격은 6,500원인데 롯데리아 1월행사로 SET 구매 시 치즈스틱 증정 행사가 있거든요. 치즈스틱도 맛있지만 쿠폰으로 4,500원에 set을 즐길 수 있는데 메인도 아닌 Cheese Stick을 먹겠다고 굳이 2천원을 더 낼 필요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 롯데리아 새우버거 단품이 3,900원인 것과 비교해도 더블 패티를 즐기는데 600원만 추가하면 된다는 사실이 놀라웠네요.

 
사실 어제 먹으려고 했었는데 점심시간 갓 지난 시간에 품절이라 구입을 할 수 없었고요. 한정판이라더니 진짜 재고도 많지 않은 것 같아서 오늘은 좀 더 여유 있게 들렸어요. 그리고 고민에 빠졌죠. 오늘 단 하루 잇츠데이로 프리미엄인 한우불고기 세트를 5,000원에 만날 수 있는데 프리미엄이 아닌 사각새우더블버거를 먹는 게 맞나 싶더라구요. 잠시 잠깐 망설였지만 안먹어본 것 먹겠다는 일념으로 롯데리아 사각새우버거를 주문했습니다.

 
플친으로 받은 카카오톡 쿠폰을 키오스크에 스캔 후 사이드와 음료를 고르면 끝~ 콜라 대신에 아메리카노를 골랐더니 300원이 추가되어 4,800원을 결제했어요.


집에 와서 꺼내보니까 Burger 지름이 한 9Cm 정도로 일반적인 사이즈인데 높이는 거의 정육면체급으로 보일 정도로 높아서 구성이 되게 궁금하더라구요. 포장을 벗기면 쏟아질 것을 감수하면서 열어봤더니 럴수 럴수 이럴 수가...


높이가 8Cm나 되는 엄청난 위용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재료가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닌데 이 정도 사이즈 Burger에서는 난생처음 보는 장관이었죠. 처음에 정육면체 같다고 생각했던 게 거의 정확한 거였어요. 와우~


번 위에 상큼한 마요소스, 사`각새`우패티 2장(높이 각 2Cm는 될 것 같음), 양상추 많이, 또 상큼한 마요소스, 번. 이렇게 가짓수로는 4가지가 전부인데 층층이 쌓아서 한 입에 도저히 먹을 수 없는 크기였고요. 헬로씨것


조심조심 반으로 자르고는 다시 한번 놀랐는데 패티에 통새`우가 들어있는 것처럼 새`우 살이 동글동글하게 보이는 것이 설마 싶었습니다. 다시 정신을 차리고 생각해 보니 통새`우면 선전을 했을 텐데 놉! 아닐 게 확실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첫인상은 얼른 먹어보고 싶다는 마음을 강하게 불러일으키는 비주얼이었어요.


먹어 보니 상상했던 그 맛 맞았어요. ㅎㅎㅎ 부드러운 번과 아삭아삭한 양상추, 피클이 들어갔을 것 같은 상큼한 마요소스의 조합이 좋았는데요. 무엇보다 압권은 double로 들어가 있는 새!우!패!티! 겉이 바삭하면서 기름기름한 고소한 맛이 먼저 입안을 휘감은 다음에 탱글하면서 탄력 있는 새`우가 씹혀서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설마 했던 것은 역시나여서 통새`우가 아니었지만 완전히 갈거나 다진 스타일이 아니고, 1Cm 정도 두께로 툭툭 썰린 애들이라 나름 탱글한 씹는 맛도 같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이 아이도 보기 좋고, 맛도 좋은 아이였죠. 헬로씨것


워낙에 높다 보니 한 입에 들어가지 않고, 한 손으로 잡고 있기도 버거웠지만 어쨌든 굿! 1월 한 달이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 나올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 만큼 매력적인 제품이었습니다.


롯데리아 1월행사


첫 번째는 사각새우더블버거인데요. 1월 한 달 동안 하는 한정판이라는 것도 있지만 카카오톡 플친 쿠폰을 받으면 1월 7일까지 남은 이틀 동안 4,500원에 set를 먹을 수 있어요.


두 번째는 역시 한 달 동안 하지만 1월 8일부터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 이벤트인데요. 패티 2장이 들어가는 사각새우버거와 Double x2 세트를 주문하면 치즈스틱을 무료로 증정해요. Cheese Stick를 미친 듯이 좋아하면 모를까... 앞으로 이틀 동안은 카카오톡 플친 쿠폰이 좋고요.


세 번째는 18,000원인 moz 캠핑램프를  Burger Set 주문 시 12,500원에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11월 13일부터 하고 있었지만 오늘도 제가 베이지 실물을 보고 왔으니 아직도 가능한 이벤트에요.


네 번째는 매월 5일, 15일, 25일 하는 오! 잇츠데이인데 요즘은 오프라인으로는 안하고 롯데잇츠 앱으로 많이 하거든요. 앱에서 오늘 단 하루 한우불고기 세트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구매하면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요. 1/5~1/14일은 롱치즈스틱 1,000원, 양념감자 1,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1/15~1/24일은 핫크리스피세트 4,900원,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를 6,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1/25~1/31일은 Double x2 세트 5,500원, AZ버거 세트 6,6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이왕이면 롯데잇츠 앱으로 깔고, 이 모든 혜택 누리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