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8월행사 메뉴 정리
댓글 0 조회   35866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맥도날드 8월행사 소식과 함께 맥도날드 맥올데이 시간 및 메뉴체크, 맥모닝 시간 확인 하셔서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 만들어 보셨으면 합니다.
 

맥도날드 메뉴 및 맥올데이 시간 체크


회사 근처에 새롭게 매장이 오픈을 하게 되면서 조금 더 자주 맥도날드를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매일 집밥을 먹다가도 가끔은 외식이 필요 한 것 처럼 구내식당에서 점심을 먹다 동기들과 오늘은 햄버거로 점심메뉴를 정할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맥도날드 맥올데이 시간을 활용하면 더욱 착한 가격에 풍성하고 푸짐한 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적용 시간은 아침 10시 ~ 새벽 4시까지 입니다. 다시말해 맥모닝 판매시간 외 보든 버거를 판매하는 영업시간동안 즐길 수 있는데요. 다른 브랜드들의 경우에는 런치 개념으로 시간을 한정 해 두었는데 하루종일 언제든 즐길 수 있으니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맥올데이 가격 및 시간


맥도날드 맥올데이 버거는 총 3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즐겨먹는 버거인데요. 순 쇠고기 패티 두 장에 특별한 단짠단짠 소스로 풍미까지 더한 빅맥 맥올데이 가격은 세트 기준 4,900원입니다. 이런 습한날 화끈하고 매콤한 메뉴가 생각난다면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세트를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가격은 세트가 기준 4,900원입니다. 그리고 동동이가 가장 즐겨먹는 1955버거 맥올데이 적용가는 5,900원입니다. 도톰한 쇠고기 패트에 깊은 풍미를 더한 그릴드 어니언까지 정말 오랜시간 사랑받는 이유를 알게되는 고개가 끄덕여지는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8월행사 정리 해피밀 라인업


요즘 tv를 보면 맥도날드 광고를 정말 자주 보게 되는데요. 맥도날드 8월행사 2020 빅맥송을 부르면 광고 모델 기회와 천만원의 기회까지 정말 푸짐하게 준비한 이벤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슬로건 디테일의 차이가 버거의 차이 라는 문구처럼 빵, 양파, 패티, 치즈 4박자가 어떻게 어우러지냐에 따라 그 브랜드 버거의 맛과 퀄리티가 결정되는데 이번 맥도날드의 전략은 제대로 어필 된 듯 합니다. 적용된 버거는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로 직접 눈으로 보고 맛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매월 초 공개되는 이달의 해피밀 이제 책 또는 장난감으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미니언즈를 좋아하는 조카는 지난달 7/30일 출시된 18종을 거의 다 모으고 8/20일 출시되는 17종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총 35가지 해피밀 미니언즈가 다 모이면 인증샷도 함께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랜덤박스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모든 라인업을 모으는게 쉽지는 않겠지만 조카를 위해서 이모부도 열심히 해피밀 세트를 즐겨 먹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및 메뉴 체크하고 아침 든든하게 챙기기


요즘 상반기 결산을 끝내고 하반기 계획을 준비 하느라 정말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한 주만 더 고생을 하면 프로젝트도 모두 마무리가 되기 때문에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야근을 하기 보다는 먼저 일찍 출근해 일을 하고 있는데요. 팀원들을 위한 아침 간식 당번은 이번주 제가 담당하게 되었는데요. 여러가지 아침 간식 메뉴를 골라봐도 맥모닝만한게 없더라고요. 여기에 맥도날드 8월행사 소식 만큼이나 궁금해 하시는 많은 분들이 매번 봐도 헷갈리는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와 적용시간도 정리 해 봤습니다. 맥모닝 시간 새벽 4시 ~ 오전 10시 30분까지 해당되며 이시간에는 무조건 맥모닝 메뉴들만 주문이 가능하며 일반 버거와 메뉴들의 주문은 안되니 참고 해주세요. 다시말해 10시 30분 이후부터는 맥모닝 주문이 안되고 일반 버거와 사이드 메뉴들의 주문이 가능합니다. 메뉴 구성은 단품메뉴 10가지와 세트메뉴 11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 매일 아침 뭘 주문해야하나 라는 고민에 잠시 빠지지만 최근 신메뉴로 나온 치킨치즈 머핀도 은근 알차고 맛있더라고요. 꼭 한번 새로운 맛과 메뉴에 도전 해보세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