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4월 할인쿠폰: 버거킹 킹치킨버거 3종 세트 4,100원 → 2,900원 할인 이벤트
댓글 0 조회   36660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1. 신메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출시기념 이벤트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출시기념으로 지난 3월 2일부터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2. OK캐쉬백 4월 할인 이벤트

 
OK캐쉬백에서는 4월 할인 이벤트로 버거킹 킹치킨버거 세트를  단품 가격 2,9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4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 킹오더, 단체 주문 시 사용 불가능합니다.

행사 제외된 매장도 있으니 유의사항에서 꼭 확인하세요.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쿠폰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3. 킹치킨버거 맛 평가


킹치킨버거는 크기는 작은 사이즈입니다. 맥도날드 상하이 버거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버거킹 와퍼 세트는 너무 커서 먹을 때 입을 크게 벌리고 먹어야 하면, 양이 어마어마해서 위에 부담이 많이 갔었는데 이 작은 사이즈는 그런 단점이 없어 좋았습니다.



빵을 보시면 아주 맨들맨들하고 보드랍고 예쁘다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기존의 빵이랑 좀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빵이 부드럽다는 느낌보다 씹는 맛이 난다는 약간 질긴 느낌이 났습니다.



햄버거 안에는 치킨 패티, 양상추 피클이 들어있고, 마요네즈 소스가 발라져 있었습니다.



치킨 패티 씹는 맛도 좋았지만 특히 맛있다고 느꼈던 것은 마요네즈 소스 맛이었습니다.

마요네즈의 상큼한 맛은 나지 않고, 먹을 수록 진한 맛이 났습니다.



먹고 이런 맛이라는 것을 알겠는데 뭐가 들어가서 그렇다라고 표현할 수가 없어서

맛에 대한 표현을 정확하게 전달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정리하면, 사이즈며 맛이며 나쁘지 않았습니다.

상당히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4월 가기 전에 킹치킨버거 세트 할인 쿠폰 받으셔서 드셔보세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