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4월 할인 반값으로 먹기
댓글 0 조회   38518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아웃백 4월 할인


멤버십, 통신사, OK캐쉬백, 카드



안녕하세요 :) 꾸리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요즘은 어디 나가서 밥먹기가 겁이나는 것도 사실이죠, 집에서 시켜먹기도하고..만들어 먹기도 하다가  엊그제 사람이 없는 시간에 가서 밥 먹고 오기도 했는데요, 아무튼 오늘은 아웃백 4월 할인 알려드릴게요! 매번 비슷해서 한 번만 알아두면 계속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미리 확인 못하고가도 계산 할때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니까 걱정마세요!!



그리고 자리앉아서 주문을 하면 계산서를 주는데 이렇게 뒷면에 아웃백 4월 할인 정보가 담겨있어요!! 글이 흐려서 잘 안보이니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KT  VVIP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포인트가 1만점 차감된답니다. 그래서 포인트가 부족하면 할인 받을 수 없어요!! 타 제휴 할인과 중복안된다는 점 ! 저는 KT를 사용하고 있기는 한데 그냥 VIP라서 15%만 되더라구요! GOLD도 마찬가지구요, 모바일/ 플라스틱카드 다 사용가능하고 일반/WHITE/SILVER은 5%랍니다.



▶T 멤버십

VIP/GOLD 등급은 15% 적용받을 수 있고 카드를 제시해야 가능해요! 그리고 1일 1회 최대  이용금액 20만원 내에서 할인이 가능하구요, SILVER카드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5% 적용된답니다.




▶OK캐쉬백

25% 저렴하게 먹거나 10% 적립받는걸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적용 받기 위해서는 비번이 필요하니까 미리 확인하고 가시면 좋아요! 저는 잊어 버렸는데 찾지는 못하는 ㅠ



▶현대카드 M포인트

매주 목요일 50%를 포인트에서 차감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상시는 20% 가능해요! 이카드 쓰는분들이 많아서 아마 이걸 제일 많이 사용하실 거 같은데요, 저희도 요거 쓰고 있어서 다음에는 이걸로 사먹은 후기 남겨볼게요! ㅎㅎ



▶삼성/신한 포인트 100%결제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내에서 100% 사용가능한데요, 결제할때 포인트로 결제할꺼에요라고 미리 말해주시면 된답니다. 1P가 1원이라는 점 기억하시구요~ 딜리버리에서는 사용불가랍니다.



▶아웃백 멤버쉽 가입 그리고 생일쿠폰

아무것도 적용되는게 없다면 미리 하셔도 되고, 음식을 먹는동안 모바일로 가입을 해주시면돼요!! 그러면 10% 저렴하게 먹 을 수 있는데요, 신규 부메랑 회원이 되면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쿠폰과 블랙라벨 스테이크 1만원 할인, 1년 1회 생일 기념 쿠폰을 받을 수 있는어요!! 먹고 있는 그날, 당일을 생일로 입력해서 사용해도 되는데 다른 쿠폰과는 중복사용이 안되니까 어떤게 저렴할지 잘 계산해서 사용해보세요!! 아 생일 + 통신사랑 / 생일 + 제휴는 가능하다고 하네요~



▶영화 보는날 아웃백 가는날이라는 이벤트도 있어요~ 당일 영화 티켓을 가지고가면 오지치즈 후라이즈 M사이즈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답니다. 4만원 이상 주문했을대 사용할 수있고 일행당 1장만 사용가능해요~ 모든 영화관 상관없이 티켓 소지해서 가져가세요!



이정도면 아웃백 4월 할인 큼직한건 다 알려드린거 같네요! 나머지는현장에서도 확인 가능하니까 가신다면 찬찬히 살펴보시구요! 일반적인 메뉴는 금액대가 생각보다 조금 높아서 그런지 런치를 드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셨어요~ 저희는 동생한테 쿠폰이 있어서 그걸로 먹었는데요, 저희가 먹은거 보여드릴게요~ 아이랑 먹기에도 괜찮았답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