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3월 할인
댓글 0 조회   38145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아웃백 3월 할인으로 가장 먼저 알아본 건 부메랑 회원 혜택이에요. 이미 부메랑 회원이라 신규 쿠폰을 사용하진 못하지만 지금 부메랑 회원에 신규 가입하면 웰컴 쿠폰으로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아웃백 프리미엄 스테이크인 블랙라벨 스테이크 1만원 할인 혜택 쿠폰과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생일 기념 쿠폰도 부메랑 회원이라면 혜택 받을 수 있어요. 단, 4만원 이상 주문 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메랑 회원 시 제공되는 혜택은 제휴 할인 혜택과 중복 가능하지만 타 쿠폰이나 타 행사와는 중복 불가합니다.

이건 3월 할인 뿐 아니라 4월, 5월~ 쭈욱~ 1년 내내 사용 가능해요. (생일 쿠폰은 생일 당월 1개월간 1회 사용 가능합니다)

부메랑 회원이 되면 또 하나 좋은 점은 바로 10% 할인 또는 어떤 제휴 혜택을 받더라도 3% 적립된다는 점이에요.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부메랑 회원으로 가입하는 게 여러모로 좋을 것 같아요.


조금이라도 더 싸고 알뜰하게 먹을 수 있는 아웃백 3월 할인 방법으로는 런치 세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어요.

이 방법 또한 3월, 4월 상관없이 1년 내내 세트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런치 타임을 이용하는 게 좋아요.

런치 세트 주문 시에는 기본 부쉬맨 브레드는 물론 홈메이드 수프, 신선한 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에이드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데 1,000원 추가하면 신선한 과일주스로 2,000원 추가하면 무알콜 모히토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각각의 메뉴에는 대부분 사이드 메뉴도 선택할 수 있는데 사이드 메뉴로는 시그널 베지, 오지후라이즈, 베이크드 포테이토, 베이크드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드 라이스, 그릴드 머쉬룸 등으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전 주로 고구마인 베이크드 스위트 포테이토를 많이 선택하는데 시그널 베지도 괜찮더라고요.

저는 아이와 함께 자주 가기 때문에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의 짐붐바 스테이크를 자주 주문하는데 티본, 엘본 스테이크 주문 시 20,000원을 추가하면 파스타 1종(투움바 스테이크, 랍스터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 제외)과 에이드 3잔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지금까지 알아본 아웃백 3월 할인 방법은 통신사나 카드사가 아닌 부메랑 회원과 런치 세트를 이용한 방법이었는데 이번엔 통신사 관련 할인 방법을 알아봤어요. 기본 통신사 할인에는 T멤버십 VIP / GOLD 등급의 경우는 15% 할인, SILVER 등급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KT멤버십일 경우 GOLD, VIP, VVIP 등급은 15% 할인, 일반, WHITE, SILVER 등급의 경우 5% 할인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3월까지만 가능한 KT VVIP 프로모션이 있는데 이는 결제금액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에요. 단, KT멤버십 포인트 1만점이 차감 할인되기 때문에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엔 할인이 불가하고 타 제휴 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하답니다


통신사 다음으로 알아본 아웃백 3월 할인은 카드사 혜택이에요. 삼성/신한카드 포인트로는 100%, 현대카드 포인트로는 50% 사용 가능해요.

현대카드는 3월 말까지 매일 50% 할인이지만 삼성/신한카드는 4월도 할인받을 수 있어요 (12월 말까지). 단, 현대카드의 경우 50% M포인트 스페셜 이벤트 기간 내에는, 상시 20% M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답니다.


마지막으로 알아본 아웃백 3월 할인은 모두가 알고 계시는 당일 영화 티켓과 함께 할 수 있는 오지 치즈 후라이즈(M)에요. 요즘 같은 날에는 물론 영화 보러 가기가 힘들긴 하겠지만 이 시국만 지난다면 날씨 좋은 봄날 영화 데이트하기 딱이잖아요.


그래서 잘 이용하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라 할 수 있어요. 이 또한 4월까지 쭈욱~ 노노! 12월까지 쭈욱~ ㅋㅋ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