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1월 할인 체크하고 딸기홀릭 200% 즐기기!
댓글 0 조회   38509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새해라서 그런지 조금 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기대했는데 조금은 아쉬운 라인업입니다.

하지만 이번 메뉴 구성을 보니 빕스 1월 할인 혜택을 크게 받지 못하더라도 먹을거리가 다양하고

특히 아이들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알찬 메뉴구성이라는 생각에 꼭! 방문해 보고 싶더라고요.

작년보다는 조금 더 일찍 빕스 딸기홀릭 축제가 우리곁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달에는 몇일쯤 새로운 소식이 업데이트 될까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출근길 지하철에서 딩~동 하고 메시지가 와서 확인을 해보니 빕스 플친소식이었습니다.

메인 화면 이미지가 너무 생그러운 생딸기 트리였는데요.

생딸기 - 마쉬멜로 - 청포도가 송송송 빕스표 생딸기 트리 완성입니다.

실제 활짝 열린 생딸기 트리를 빕스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고하니 실제 모습과 맛도 궁금하네요.

 

먼저 신메뉴 소식부터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이번달에는 조금 일찍 찾아왔습니다.

봄하면 생각나는 과일 달달하면서도 새콤해 입맛 제대로 끌어올려주는 생딸기를 이용한 요리들이 가득하네요.

먼저 생딸기 먼치킨 타워는 쫄깃하고 달콤한 도넛타워로 따뜻한 카모마일티아 매칭이 잘 될것 같아요.

특히 어른들과 함께 가족외식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생딸기 말랑 양갱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테이블에 오르니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할때 영양만점 간식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여기에 아이들 취향저격할 딸기를 이용한 초콜릿 케이크와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에 깔고

그 위에 달달하고 상큼한 생딸기를 듬뿍올린 요거트는 맛있는 고기를 먹고 입을 개운하게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빕스하면 고기를 빼놓고 논하면 섭할텐데요. 2020년 신년을 맞이해 바비큐 폭립이 푸짐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이런 내용들을 보면 빕스 1월 할인 소식도 기다려지지만 이번달에는 또 어떤 새로운 메뉴

푸짐한 라인업들이 소개되고 올라올까 라고 기다려지는 맛이 은근 재미있더라고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실패란 없는 바비큐 폭립은 디너와 주말 샐러드바에서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겨울하면 또 뜨끈뜨끈한 호빵과 붕어빵을 많이 찾지만 요즘에는 와플을 먹는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붕어빵과 호빵은 안에들어간 내용물이 1~2개로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을 한다면

와플은 나만의 레시피에 맞춰 재미있고 독특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는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번에 빕스에서 준비한 와플은 갓 구워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무려 99가지의 레시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합니다.

아직 아이스크림을 올려먹어본적은 없는데 이번에 꼭! 도전해봐야겠어요.

조만간 맛있는 레시피를 공개 해볼께요. 이렇게 맛있고 상큼한 딸기축제에 오셨다면 인증샷!을 남기셔서

인스타에 남겨보는것도 재미있지만 빕스 공식 인스타 채널에서 진행중인 퀴즈 정답 맞추고 식사권도 겟! 해보세요.



결혼전에는 사진찍는걸 정말 좋아하지 않은 1인 중 한명이었는데요.

아이가 태어나면서 추억들을 하나하나 만들어주고 순간을 기억하기위해 사진찍는게 취미가 되었어요.

얼마 전 집에 놀러온 조카가 스노우를 이용해 사진을 찍는데 은근 재미난 플랫폼이 많더라고요.

역시 발빠른 빕스!! 이번에 스노우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합니다.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빕스 1월 할인 소식 스노우에서 딸기홀릭 스티커로 아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어린이 샐러드바 가격이 단돈 2020원에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어른 1명에 어린이 1명만 적용이 되구요. 초등학생과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외에도 스노우와 함께 펼쳐지는 이벤트가 또 있는데요. 여기서 기억 해야할 부분이 바로 필수 태그입니다.

빕스, 빕스타그램, 딸기홀릭 이 세가지 키워드를 꼭! 넣으셔서 피딩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행사는 딸기축제 시즌이 끝나는 ~2/5일 까지 진행되다고 하니 참여 해보시구요.

새해를 맞이해 1등에게는 10만 포인트와 2등 10분에게는 식사권을 증정한다고하네요.

시간이 걸리거나 어려운게 아니니 방문하셨다면 다함께 도전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 살짝 소개해드렸어요.

그리고 1/8일 드디어 2020년 빕스 매니아가 오픈되었는데요.

다양한 혜택과 2년 연속 매니아 달성 고객분들이시라면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번달에는 민족대명절 설이있는 달이기도 한데요. 벌써부터 마트에가니 선물세트를 준비하시고

알아보시는 고객들로 정말 분주하시더라고요. 매년 천편일률적인 선물 참치, 치약, 햄, 주류, 영양제 등

다하는 똑같은 선물보다는 신선하게 빕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해보는건 어떨까 하는데요.

받으시는 분도 더 오랫동안 기억에 남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설 한정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으니 혜택 누리세요.

저도 지난 추석에 후배에게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를 받았는데 저녁에 아이와 함께 간식으로 간편하게 돌려먹기도 하고

저녁에 저혼자 축구를 보면서 캔맥에 돌려먹는데 푸짐하고 맛까지 좋아서 혼자 캔맥 6개를 클리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런 다양한 혜택들 속에 빕스 1월 할인 혜택도 알아보고 가셔야 하는데요. 이번달에는 일요일이 선정되었습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이용해 결제를 하실경우 무려 50% 가격 할인 혜택을 받아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 1월 빕스는 조금 일찍 찾아온 딸기축제 덕분에 더욱 화려하고 상큼해질 예정인데요.

이번주 오픈을 했으니 아이와 함께 재미난 어린이 공연도 보고 주말에 M포인트를 활용해 맛있게 먹고와야겠어요.

올시즌 첫 스타트를 열어줄 메뉴는 딸기홀릭으로 활짝열린 탱딸기 트리가 포문을 열어줬는데요.

현재 설문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2/2일까지 계속 되구요 참여자 중 총 10분께 식사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동동이와 빕스 1월 할인 소식과 신메뉴 외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는데요.



명절이 있는 달인만큼 가족들과 오랫만에 푸짐하고 든든한 식사를 즐기시고 안전운전하셔서 고향에 다녀오셨으면합니다.

그럼 동동이는 본격적인 봄으로 가는 문턱인 다음달에 빕스 2월 할인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께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