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10월 할인 & 주문 TIP 방출
댓글 0 조회   36531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OUTBACK STEAKHOUSE


Mon-Sun 11:00 - 22:00

Last order 21:30


김포나 파주로 나가는 걸 즐겨 하는데 이번에는 가산으로 나가보았어요. 신나게 아울렛 쇼핑을 한바탕하고 들어간 곳은 OUTBACK STEAKHOUSE 입니다. ㅋㅋ 예전에는 기념일 때면 가야만 하는 곳 중 하나였는데, 어쩌다 보니 안 간지 넘나 오래된 거 있죠..? ㅎㅎ 이왕 나온 김에 간만에 추억 팔이도 할 겸 도착한 이곳. 간만에 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ㅋㅋ


저흰 가산점으로 갔는데요. 이 근처에는 회사가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제휴 기업에겐 혜택도 주고 있는가 보더라고요 ㅎㅎ 회사가 밀집되어 있는 동네이니 만큼 지역적 특성을 잘 이용하는 모습이 좋아 보였습니다! :) 패밀리 레스토랑이 기본적으로 저렴하진 않은데 제휴를 통해 직원분들이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면 기분 좋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고요!! 그렇지만 저희는 해당사항이 되지 않으므로 ㅋㅋ 야무지게 #아웃백10월할인 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원산지 표시판도 눈에 띄네요. 눈에 띄는 곳에 비치를 해둔 모습이 믿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터라 뭔가 바뀌었을라나 했는데 시그니처 메뉴들은 아직 다 있더라고요. 그래서 메뉴 선정이 어렵지는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어떤 게 요즘 미는(?) 메뉴인지 확인은 해보아야겠죠? ㅎㅎ


2명이서 오신 경우는 커플 세트로 먹는 것도 괜찮겠더라고요. 이 세트 구성이 좋은 게 아래 하단을 보시면 아웃백 10월 할인에 대한 요금표가 있더라고요. 따로 머리 아프게 계산해보지 않아도 아웃백 멤버십과 기타 통신사 멤버십을 이용했을 때 나오는 최종 가격이 적혀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게 최근 나온 스테이크인 것 같은데 100g당 2만원으로 가격대가 쪼끔 셉니다. ㅋㅋ 이건 진심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 날에 먹어야 할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프리미엄 사이드와 시저 샐러드, 수프까지 같이 나오긴 하니까 이 정도면 나쁘진 않네 싶기는 하고요^^;;


개인적으로 이곳의 대박인 메뉴는 바로 이 식전 빵이 아닐까 싶은데요 ㅋㅋ 일명 부시맨 브래드라고 불리고 있지요. ㅋㅋ 몇 년 전에 먹나 지금 먹나 여전히 JMT 이네요 ㅠ.ㅠ 근데 그거 아세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망고 스프레드 소스 말고도 다른 소스를 추가해서 드실 수 있다는 사실을요.. ㅎㅎ


저희는 초코 소스를 추가했는데 블루치즈 소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따로 말하지 않으시면 기본만 제공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혹시 모르고 계셨던 분들은 추가 소스들도 꼭 같이 이야기하시고 맛보세요 +_+ 이왕 먹는 건데 이것저것 먹어보면 좋잖아용 :)


이쯤에서 아웃백 10월 할인 주문 TIP 방출을 해볼게요. 첫 번째 TIP은 음료수입니다. 저는 오렌지에이드를 시켰는데요. 에이드 드시면 탄산류가 리필이 된다는 사실!! 그래서 저흰 둘이 갔는데 오렌지에이드 하나에 사이다 리필로 해서 음료를 불필요하게 두 잔을 시키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금액 세이브!!


그리고 두 번째 주문 TIP은 쿠폰을 활용하는 건데요. #골드코스트코코넛슈림프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이거.. 돈 주고 따로 주문하셨나요? 그렇다면 이번엔 공홈 회원가입을 통해 웰컴 쿠폰으로 이용해보세요. 한 번 해두시면 생일 쿠폰도 발행이 된다고 하니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겠지요!? 생쿠도 완전 꿀이라는 소문이 있더라고요!! 저도 내년엔 생쿠를 써볼 예정입니다!


세 번째 주문 TIP은 사이드 메뉴를 이용하는 것!! 저희는 메인으로 립을 시켰는데요. 그럼 사이드를 고를 수 있다고 안내를 해주시거든요. 저희는 감자튀김에다가 멜티드 치즈를 추가했어요. 그러면 오지 치즈를 추가로 시킬 필요가 없다는 사실 +_+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그래도 아직 모르시고 계신 분들을 위하여! ㅎㅎ #오지치즈 가 진짜 꿀맛이거든요 ㅠ.ㅠ 근데 따로 시키지 마시고 이렇게 멜티드 치즈만 추가해서 드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


여기에 추가로 #치킨텐터샐러드 를 주문했어요. 분명 시키기 전까지는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호기롭게 이렇게나 많이 시킨 건데.. ㅋㅋ 결국 다 먹지 못하고 왔어요.. 그렇지만 이곳은 포장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 먹지 못하더라도 괜찮습니다!


치킨 텐터 샐러드와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ㅎㅎ 양도 제법 많이 나오기 때문에 사이드로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메인 하나로는 살짝 아쉽긴 하니까요^^; 특히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사이드를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메인을 여러 개 시키면 그만큼 금액이 훅 올라가니까요 ㅠ.ㅠ..


남편님이 일일이 다 썰어서 샐러드에 올려놓고 소스와 함께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ㅋㅋ 먹음직스럽지요? 헤헤 :)


샐러드와 닭 안심 튀김이 어우러져있어서 이거 하나로도 굉장히 든든하더라고요.. ㅎㅎ 이거 하나 제대로 뿌시고(?) 온 것 같아요.. ㅠㅠㅠ 맛난 음식들을 앞에 두고 왜 먹지를 못하니... ㅋㅋㅋ ㅠ.ㅠ


메인인 #베이비백립 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400g으로 선택했어요! 립은 무난하게 먹기 좋은 메인인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류를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립으로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도 잘 먹는 메뉴 중 하나거든요 +_+


이렇게 완성된 2인의 상차림(?) 입니다 ㅋㅋ 정말 푸짐하지요. 이렇게 푸짐하게 먹어서 그런지 다 먹지 못해서 열심히 포장해왔습니다.. ㅋㅋ 그래도 괜찮아요. 저는 아웃백 10월 할인을 야무지게 받았거든요. ㅋㅋ 밑에서 영수증으로 할인율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


슈림프도 바삭하니 맛있었고 립도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좋았는데.. 욕심을 내서 그런지 점점 배부르고.. ㅋㅋ 간만에 왔더니 텐션이 한껏 업 되어서 너무 이것저것 시켰나 봅니다. ㅋㅋㅋ 그래도 간만에 남편과 좋은 시간 보냈네요


여기까지의 금액표를 살펴볼까요? 아웃백 10월 할인으로 저는 웰컴 쿠폰을 제일 먼저 적용을 했습니다. 이건 미리 홈페이지 가입을 하시고 발급을 받으셔야 하고요. 즉시 발급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 그렇지만 주문하기 전에 웰쿠를 사용할 거라는 이야기를 미리 직원분께 해주셔야 하니 이 점도 유의해주셔야겠습니다!


회원이 되시면 마이페이지 상에서 웰컴과 BOGO가 같이 나오는데요. 쿠폰은 한 번에 동시 사용은 안 된다고 합니다!


전 지금 금주를 해야 하는 상태라 자연스럽게 BOGO는 스킵 했지만 그래도 아직 기한이 넉넉하니까 나중에 쓸 일 있으면 써야겠어요!


가입 먼저 안 하고 이걸로 시키고 난 이후에 계산 전에만 완료하면 되는 거 아닌가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 그렇게는 안 될 거예요 ㅎㅎ 멤버십에서 기재하신 번호를 확인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꼭 미리 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_+ 일분도 안 걸려요!


그리고 아웃백 10월 할인으로 추가 적용한 것은 통신사입니다. 저는 #T멤버십 으로 추가 혜택을 받아 9,825원이 세이브 된 모습이네요!! SKT VIP나 GOLD 이시면 15%를 디스카운트 받을 수 있거든요. 혹시 현재 5GX 요금제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VIP로 등급 변동이 되었을 테니(변경 후 다음 달 적용됨) 체크해보시고 이용하시면 좋겠지요? :)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19,900원에 통신사 9,925원이 세이브 되어서 총 29,725원이 결제 금액에서 빠졌습니다!! ㅎㅎ 거기에 저는 5만원권 기프티콘이 있어서 실제 결제한 금액은 5,675원이 되겠습니다 ㅋㅋㅋ 그냥 커피 한 잔 값으로 패밀리 레스토랑을 즐기고 온 꼴이 되었네요^^;


OUTBACK STEAKHOUSE가 좋은 게 자체 멤버십 쿠폰을 써도 통신사 멤버쉽을 중복 이용 가능하다는 것 같습니다. 대신에 쿠폰끼리는 중복 적용이 안된다고 하니까 이 부분만 유의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날씨도 맑고 바람도 좋아서 간만에 남편과 산책도 하고 데이트도 여기저기서 한 것 같아요.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어서 머리가 좀 아프고 띵했는데 시원한 바람맞으며 맛있는 것도 먹고 쇼핑도 하고 나니까 두통이 말끔하게 사라진 듯합니다.. 역시 사람은 쉴 때는 쉬어주어야 하는 것 같아요!


일요일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라면서 메이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