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프라이데이스 할인 립아이 스테이크 와 생맥주
댓글 0 조회   36527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스테이크가 맛나 자주 생각나는 TGIF 이기에 시원한 맥주와 함께 스테이크는 필수로 주문하는 메뉴라 잊지 않고 주문하는 편이다.


이번 여름 TGI프라이데이스 할인 메뉴가 7월 여름 시즌으로 7월 6일 부터 7월 31일까지 립아이 스테이크가 만원 행사라 28,000원에​​ 즐길 수 있어 할인 메뉴인 립아이 스테이크로 주문하고.. 에피타이저 메뉴로 또띠아 속에 닭고기와 베이컨, 야채, 치즈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치킨 퀘사디야도 주문했다.


또한, TGI 프라이데이스 할인 클라우드 생맥주 425cc 4,500원 - > 2,000원 행사도 7월 1일 부터 7월 31일까지 하고 있어 생맥주도 2잔 주문했다.


425cc 큰 얼음잔에 시원하게 나온 클라우드 생맥주를 보자마자 더위가 싹 사라지는 느낌


짜릿한 시원함과 청량감에 목넘김이 부드러운 클라우드 생맥주는 언제나 정답인데... TGI프라이데이스 할인 으로 7월 한 달간 2천원이라뉘... 생맥주 생각날땐 올 여름은 무조건 TGIF 갈 각이다.


주문후 처음 나온 음식은 콘스프 ~


고소하고 달큰한 맛으로 속 부터 달래본다.


이윽고 나온 에피타이저 퀘사디야와 만원 할인 받은 립아이 스테이크도 함께 나왔다.


TGI프라이데이스 립아이 스테이크

선명한 그릴자국의 먹음직스러운 립아이 스테이크와 치즈와 살사크림을 얹은 통감자구이, 아스파라거스와 방울토마토도 익힘 채소로 함께 준비되어 디쉬에 담겨 나왔는데.. 비쥬얼부터 군침돌게 만들었다.

립아이 스테이크는 주문을 받을때 스테이크 익힘 정도를 미듐웰던으로 했었는데.. 직화그릴에서 구워 다이아몬드 모양의 그릴 마크가 선명하게 찍혀나와 완전 먹음직스럽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스타이크를 TGI 프라이데이스 할인으로 28,000원에 즐길 수 있어 완전 감사한 날...

스테이크 익힘 정도도 내가 좋아하는 익힘으로 알맞게.. 맛있게 구워져나와 소스에 찍어 냠냠... 맛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완전 취향저격이다.

함께 나온 큼직한 통감자 치즈구이는 포실포실 얼마나 맛나던지.. 짭조롬한 치즈와 살사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통감자 구이도 근사한 요리가 되는 것 같다.

아스파라거스와 방울토마토도 신선한 맛.. 익힌 야채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TGI프라이데이스 퀘사디야

치킨 퀘사디야는 또띠아 속 담백한 닭가슴살과 파프리카, 양파 등 다양한 속재료로 인해 맛이 풍부해 에피타이저로 즐기기에 충분했다. 아보카도 과카몰리 소스와 즐기는 맛과 살사소스와 즐기는 맛 2가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어 퀘사디야를 좀 더 다양하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TGI프라이데이스는 언제나 만족하게 되는 것 같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