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6월 할인 반값으로 먹기
댓글 0 조회   35595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우선 가장 많은 할인을 하는 건 현대카드 매주 일요일 50% M 포인트 사용인데요~ 2020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답니다. 만약 포인트가 부족하면 잔여 M 포인트만큼 사용할 수 있고요~ 1,000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다른 빕스 6월 할인과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 기억하시고요! 만약 골드 프리미어 토마호크와 성인 샐러드바 3인 (주말, 디너 기준)으로 주문하시면 96,300원에 드시는 거죠!!


그다음 가장 많이 되는 건요~ 올해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군인 할인인데요! 제휴카드 중복으로 사용하면 15%, 제휴 신용카드 미사용 시 25% 가능해요~~ 할인 전 금액 10만 원 한도라서 최대 25,000원까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증빙서류가 필요해서 직접 확인해보셔요 ▶바로가기


빕스 6월 할인받으실 때 제휴카드 사용하시면 CJ ONE 삼성카드나 신한은 최대 30% 정도 할인되는데 전월 실적이 충족되어야 해요~ 가지고 계신 카드가 있으면 매장에서 직접 확인해보시는 게 빠르답니다. THE CJ랑 신한 LADY, 삼성 SFC 카드는 10~25% 정도 돼서 평소에 자주 쓰시는 걸로 내면 알아서 짜란~ 결제 완료!! ㅎㅎ


​그리고 CJ ONE 카드 가지고 계시면 생일 축하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설정한 정보에 따라 나오는 거라~ 1년 1회 1만 원 할인받고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건 상시로 제휴 중복이 가능해요! 그리고 포인트도 1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빕스 매니아 멤버십 혜택도 알려드릴게요~ 2019년 집계로 2020년 12월 31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매주 수요일 최대 15% 추가 할인이 가능하고 1인 무료 식사권 받을 수 있답니다. 골드 프리미어 스테이크도 1만 5천 원 할인권 받을 수 있어요! 요거는 이미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는 내용이라~ 짧게 적고 패스!! ㅎㅎ


빕스는 샐러바도 즐기고 계절별로 맛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가족들 외식장소로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한데 사실 할인받지 않으면 자주 가기에는 비용이 조금 부담 되는 면도 있어요~ 그래서 여러 가지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먹는 게 좋답니다.



아무튼 지금 가시면 새우 파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그릴드 슈프림과 볼케이노 그릴 치킨~ 감바스 알 아히요, 통 삼겹살 바비큐까지~ 맛있는 거 잔뜩 먹을 수 있답니다. 흐흐 보기만 해도 배부른~ 직접 가서 먹어줘야 하는데 당장 갈 수 없는 게 너무 아쉽네요 ㅠ ㅎㅎ 머쉬룸 까르보나라 딥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콘이랑 쫄깃한 버섯을 넣어서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크림딥!!

 

솜사탕 함박 스테이크랑 얌스톤 랍스터에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요~ 솜사탕 함박 스테이크는 7,900원이고 랍스터 요리는 14,900원이라는! 아이들 메뉴로 괜찮겠죠?! 샐러드바 금액은 포함되지 않는 거니 참고하세요~  그럼 빕스 6월 할인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