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매달 마지막 주 할인쿠폰 쏜다
댓글 0 조회   36109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티몬(대표 이진원)이 5월의 마지막 주를 맞아 31일까지 1주일간 할인과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라스트위크'를 진행한다. 또 5월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라스트위크'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티몬은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10%할인의 '블랙쿠폰'과 '카카오페이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종의 블랙쿠폰을 라스트위크 기간 동안 2회 받을 수 있다. 일반고객에게는 최대 3천원 할인의 쿠폰 2종이 지급된다. 또 하루에 한 번 구매금액의 10%(최대 3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10% 할인 쿠폰'도 제공해 알뜰 쇼핑기회를 전한다.

매달 1일 열리는 퍼스트위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혜택도 있다. '적립금 룰렛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사로 7일간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일반회원은 최대 1천원을,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2배인 최대 2천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 100원으로 최대 20배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숨은 적립금을 찾아라'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티몬의 35개 타임커머스 매장 가운데 하나의 매장에 무작위로 적립금 딜이 형성되며, 행사 본페이지에서 매장을 특정할 수 있는 힌트가 주어진다. 일반회원은 최대 1천원,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2천원의 적립금을 7일간 선착순으로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룰렛 적립금과 숨은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적립금은 6월 1일 일괄 지급되며, 퍼스트위크 기간 동안 사용가능하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