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완전 손해다” 5월 생일 혜택 BEST 6
댓글 0 조회   1111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자신이 5월에 태어났거나, 친구들 중 생일이 5월인 사람이 있다면 꼭 챙겨야 할 꿀팁이 있다.

5월에 태어난 사람들을 위한 놀이동산, 뷰티, 외식 '할인 혜택'들을 정리했다.


1. 테마파크(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이월드, 경주월드)

롯데월드는 생일자+동반 1인 44% 할인, 에버랜드는 KT 고객에 한해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랜드는 생일자+동반 3인 45% 할인, 이월드는 생일자+동반 2인 30% 할인, 경주월드는 생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 쇼핑(무신사, SSG, ABC마트, CJ MALL)

무신사는 생일 달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SSG는 발급 후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ABC마트와 CJ MALL은 각각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 최대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 뷰티(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아리따움, 로이드, OST, 롭스, 랄라블라)

이니스프리는 그린 프라임 등급 멤버 한정으로 4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는 5월 생일자뿐만 아니라 신규회원 대상으로 본인 나이만큼 할인쿠폰 제공, 올리브영은 VVIP 1만원 할인, VIP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리따움은 생일 2일 전 뷰티포인트 5000점을 자동 제공하며 로이드, OST는 각각 10%,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롭스는 30% 할인 쿠폰, 랄라블라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4. 외식(아웃백, 빕스, 도미노피자, 스트릿)

빕스와 아웃백은 해당 계열사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도미노 피자는 세트 25% 할인 혜택(KT 멤버쉽만 가능)을 제공한다. 스트릿은 메인 메뉴 2종 주문 시 꿔바로우를 제공한다.

 

5. 디저트(배스킨라빈스, 엔젤리너스, 파스쿠찌,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피그인더가든, 잠바주스, 리나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생일자들에게 '싱글 레귤러 1+1' 쿠폰(생일 달 1일~다음 달 15일까지)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TALL 사이즈 음료 1잔을 제공(생일 전후 14일 이내)하며 엔젤리너스는 아메리카노(S)사이즈를 제공한다.

파스쿠찌는 레귤러 사이즈 음료 1잔, 파리바게트는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던킨도너츠는 도넛 1개,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를 제공한다.

피그인더가든, 잠바주스, 리나스는 각각 블랜디드 티 또는 아메리카노 무료, 생과일 주스 무료, 샌드위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6. 영화(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는 생일자들을 대상으로 매점콤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회원은 팝콘L1, 음료M2의 콤보가 무료로 제공된다.

롯데시네마는 팝콘(라지), 음료 2잔의 생일 쿠폰 제공,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팝콘L 무료, VIP 경우 콤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