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평생 후회한다” 11월 생일 혜택 BEST 6
댓글 0 조회   35178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자신이 11월에 태어났거나, 친구들 중 11월이 생일인 사람이 있다면 꼭 챙겨야 할 꿀팁이 있다.

11월에 태어난 사람들을 위한 놀이동산, 뷰티, 외식 '할인 혜택'들을 정리했다.

1. 쇼핑(ABC마트, 로이드, OST. 무신사)

ABC마트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이드는 10% 할인쿠폰, OST는 20% 할인쿠폰을 생일자 대상으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멤버십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다.

무신사 스토어는 생일 달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 뷰티(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에뛰드, 더페이스샵, 롭스, 랄라블라)

뷰티 제품을 판매하는 올리브영은 'VVIP 1만 원', 'VIP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각각 5만 원,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와 에뛰드, 더페이스샵은 각각 40%,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롭스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랄라블라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 디저트(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생일자들에게 '싱글 레귤러 1+1' 쿠폰을 증정한다. 던킨도너츠는 생일 전후 2주 이내 방문 시 아메리카노와 도넛 1개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파리바게트는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회원에 한해  TALL 사이즈 음료 1잔을 제공한다. 

4. 테마파크(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매월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이월드 등 테마파크는 생일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는 11월 생일자(동반 1인 포함)들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45% 할인한다.

에버랜드와 서울랜드는 생일 전에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동반 3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은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5. 영화관(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는 생일자들을 대상으로 일반 고객에게는 매점콤보 50% 할인, VIP 고객에게는 생일콤보를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생일 당월에 생일콤보 2000 원 할인권을 기본 제공 및, VIP 고객에게는 생일콤보를 제공한다. 롯데시네마는 팝콘L사이즈, 음료 2잔 쿠폰을 제공한다.

6. 외식(아웃백, 빕스, 자연별곡, 애슐리)

빕스와 아웃백은 해당 계열사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관련 앱에서 생일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애슐리는 1만 5000원 상당의 쌍계명차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애슐리는 롱 아일랜드 스테이크, 치즈케이크, 초코브라우니 케이크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