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Big 5 치킨/햄버거 브랜드 할인
댓글 0 조회   35622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요기요Big 5 치킨/햄버거 브랜드 할인 요기요8월할인 쿠폰으로 버거킹 주문!


안녕하세용! 요기요Big 5 치킨/햄버거 브랜드 할인 소식에 얼른 요기요 어플을 다운받고 휴면이었던 계정을 다시 살린 거 있죠! 할인되는 브랜드는 굽네치킨, 버거킹,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네네치킨, KFC 더라구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이벤트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1일 굽네치킨, 22-23일 버거킹, 24-25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26-27일 네네치킨, 28-29일 KFC 로 이벤트가 날짜별로 지정되어 있으니 먹고싶은 메뉴를 놓치지 말자구요. 요기요8월할인은 15,000이상 주문 시 4,000원 자동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 밖에 Big5 브랜드 할인일에 주문 시, 퍼즐 조각 1개 생성(1일 1회)이 되는데 이벤트 미션 퍼즐을 완성하면 랜덤 추첨으로 순금 1돈 황금코인과 5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순금 1돈 황금코인은 총 5명, 요기요 5만원 할인쿠폰은 총 50명으로 황금코인 자세공과금은 요기요가 부담한다고 해요 ~

 
이런 꿀 정보를 저만 알기 아까워서 보자마자 친구에게 공유한 거 있죠! 요기요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 비회원일 경우에는 자동할인 적용이 되지 않는데요. 할인이 적용된 가맹점은 '배달할인 0000원'으로 표기된다고 해요~ 지금은 퍼즐 조각이 1개지만 주문하면 하나 더 생성 되더라구요.


저는 첫 주문이라 5,000원도 즉시 할인이 됐는데요! 배달 할인과 쿠폰할인. 무려 9,000원 할인 혜택을 받고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첫 주문이라면 너무너무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벤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용.

 
저는 더콰트로치즈 세트 10,000원 / 어니언링 2,600원 / 크리미모짜볼5조각 2,8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15,000원 이상 주문시 사용 가능해서 가격 맞추느라 고민이 되더라구요 ㅎㅎ 원래라면 15,400원을 결제했어야 하는데 할인 혜택을 받아 6,4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 행복했어요!


프렌치프라이(R)


요기요 할인릴레이 쿠폰으로 주문한 버거킹. 저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게 버거킹인 것 같아요 ㅎㅎ 프렌치프라이는 두께가 두꺼워서 좋더라구요. 버거킹을 먹기 전까지 짭조름한 프렌치프라이를 좋아했는데 후에는 감자 본연의 담백함이 느껴져서 취향저격이었답니다.

 
어니언링


어니언링은 바삭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귀여웠네영. 바삭하게 튀겨진 어니언링은 달콤한 케첩과 함께 먹으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지! 한 번 식으면 눅눅해져서 손이 안 가는거 있죠 ㅎㅎ

 
크리미모짜볼

 
크리미모짜볼 5조각에 2,800원이라니 실화...여...? 아무리 맛있어도 코딱지만한게 비싸구나 싶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어도 딱이겠더라구요.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라 햄버거 먹다가 쏙- 쏙- 입에 넣어줬어요 ~ 겉바속촉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크리미모짜볼이랍니다.

 
제로 콜라 R


더 콰트로치즈


햄버거 먹을 때 제로콜라 먹은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콜라에 설탕 함유가 엄청나서 일부러 제로콜라로 주문했그든요~ 제로콜라도 몸에 좋지는 않지만 그냥 콜라보단 나을테니까.. 총총총. 치즈번이 맛있어서 더 콰트로치즈 세트로 많이 시키는데 치즈맛이 가득한 버거라 끝 마무리는 느끼했네요 ㅎㅎ 그럴 때는 제로 콜라를 꼴깍-꼴깍-


오랜만에 먹는 햄버거라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요기요 어플로 할인 릴레이 주문하고 황금코인 받고 일석이조더라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요기요 어플을 다운받고 할인 릴레이 이벤트 참여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