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7월 3천원 할인! 7월 KT 더블 할인 멤버십
댓글 0 조회   34548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KT 더블 할인 멤버십은 고객들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두 배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한 혜택~! 7월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는데요. 요기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누구나 자주 이용하는 음식과 즐길 거리를 멤버십 할인 받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요기요 3천 원 할인


요기요 할인 요기요~! 원하는 배달 음식을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요기요에서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7월 더블 할인 멤버십의 스페셜한 혜택으로 요기요 3,000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VIP 고객이라면 최대 9,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VIP 초이스 혜택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2장 더 받을 수 있어요.

요기요 할인 혜택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쿠폰을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VIP 혜택 쿠폰은 다음달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요. 쿠폰 다운로드 시 멤버십 포인트가 3천 점 차감(VIP 초이스 혜택 6,000점 차감)되며, 10만 명 한정으로 제공되니 서두르세요.


파리바게뜨 최대 20% 할인


매월 1일은 파바데이! 7월엔 파리바게뜨 할인 혜택이 더 있어요. 7월 6~10일까지, KT 더블 할인 멤버십으로 파리바게뜨에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거든요. 결제 금액 기준으로 5만 원 한도 내, 할인 금액 기준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합니다(1,000원당 200원 할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30% 할인


‘펭수 아슈크림’이 나왔어요~ ‘펭수와 만난 슈크림’이라는 뜻의 깜찍한 아이스크림인데요. 안 먹어 볼 수 없겠죠? KT 더블 할인 멤버십으로 할인 받고 드세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파인트 사이즈를 3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8,200원짜리 파인트 사이즈를 5,700원에 즐길 수 있답니다.


시즌 VOD 40% 할인


무더운 날씨엔 ‘집콕’하며 영화나 드라마 보는 게 최고죠. 국내 최대 OTT 서비스, 시즌(seezn)에서 더블 할인 멤버십으로 VOD를 4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국내외 영화는 물론, 국내 콘텐츠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시즌에서 요즘 핫한 영화나 드라마 몰아 보세요~!


CGV 최대 8천 원 할인

 
극장가에 신작 개봉 소식이 조금씩 들려오는데요. CGV에서 영화 볼 때에도 KT 더블 할인 멤버십으로 최대 8,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 4,000원 할인 + 동반 1인까지 똑같이 할인 되거든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좌석 간 띄어 앉기는 계속 실천하는 게 좋겠죠?


뮤지컬 렌트 최대 50% 할인


뮤지컬 <렌트>가 9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을 현대화한 록 뮤지컬인데요. 파격적인 내용과 형식, 그에 걸맞는 다양한 음악의 향연으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죠. 젊은이들의 사랑과 우정, 고뇌와 치열함 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이야기를 무대를 통해 즐겨 보세요~!


뮤지컬 <렌트>는 7월 31일까지 KT 더블 할인 멤버십으로 할인 예매할 수 있습니다. 관람 가능한 공연은 8월 9일까지의 공연인데요. 기간별 할인율이 다르니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멤버십 포인트는 할인 금액과 상관없이 1매당 1,000 포인트 차감됩니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최대 50% 할인


6월 20일 첫 공연 이후 흥행 중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송일국, 이종혁, 양준모, 최정원, 정영주, 배해선, 전수경, 홍지민 등등. 대형 뮤지컬에 화려한 출연진까지 대거 출연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를 예매할 때도 KT 더블 할인 멤버십으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기간과 좌석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니, 위 이미지를 참고해 예매하세요~! 할인 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멤버십 포인트 1,000점 차감됩니다.


전시 르네 마그리트 특별전 단독 50% 할인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이 전시 추천! 전시 <르네 마그리트 특별전>의 인기는 후기만 봐도 실감할 수 있는데요. 초현실주의 거장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을 나만의 관점으로 해석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4월 29일부터 9월 13일까지 서울 인사 센트럴 뮤지엄에서 펼쳐지는 <르네 마그리트 특별전>도 KT 멤버십이 단독 50% 할인 쏩니다. 일반 15,000원 입장권을 7,500원에 예매 가능! 이번 달 중으로 예매하면 전시 종료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미리 예매해 두세요~!


전시 툴루즈 로트렉 단독 50% 할인

빈 센트 반 고흐, 에드가 드가 등과 함께 프랑스 현대 미술을 대표하는 화가로 유명한 툴루즈 로트렉. 그의 작품 150여 점을 만날 수 있는 전시가 진행 중인데요. 툴루즈 로트렉 앵콜전은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열린 전시에 이어 다시 한 번 개최됐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많은 이들이 찾을 수 없었기에 앵콜전이 열렸죠.

툴루즈 로트렉 앵콜전은 6월 6일부터 9월 13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펼쳐집니다. KT 더블 할인 멤버십으로 단독 50% 할인은 물론, 엽서 3종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