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9월 세일 시작! 2019
댓글 0 조회   38918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오늘부터 더페이스샵 9월 세일기간이 시작되었거든요. 드디어 2019년 9월 로드샵 세일의 시작인가봐요 :D


이번 2019 더페이스샵 9월 세일은 9월 3일(화)~7일(토) 5일간입니다.


LG생활건강의 로드샵 브랜드인 더페이스샵은 점점 LG생건의 다양한 뷰티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편집샵인 네이처컬렉션으로 변화하고 있는데요.


이름을 뭐로 부르든 간에 오늘부터 세일 시작입니다.


이번 더페이스샵 2019년 9월 세일의 첫 번째 특징은요.


추석 연휴를 앞둔 정기세일답게 다양한 기초화장품 선물 세트의 할인입니다.


간혹 나는 이런 선물세트 필요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딱히 명절 선물이 아니더라도...


원래 내가 사용하던 기초라인이라면,

나 자신을 위한 선물로 이런 세트를 구입하면 30% 할인과 함께 작은 사이즈의 미니어처라든가 파우치같은 기프트가 딸려오게 되는 셈이니까요.


살짝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라요.ㅎㅎㅎ


그 외에 이번 2019년 9월 더페이스샵세일의 특징으로는 다양한 클렌징의 50% 할인이 있습니다.


저도 #내돈내산 구입해서 사용하는 미감수 클렌징 라인이 50% 할인이고요.


민감한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닥터벨머의 아미노 클리어 라인 또한 50% 할인입니다.


저는 더페 미감수라인의 립&아이 리무버를 이렇게 50% 할인할 때 여러 개 쟁여두고 사용하는데요.


절대 안 지워진다는 초 강력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메이크업 제품들도 한 번에 지워지면서 저렴해서 마음에 들어요.


이 립앤아이 리무버의 원래 정가는 8천원이지만 이번 더페이스샵 9월 세일기간에는 50% 할인이 적용되어 4천원입니다.


포인트메이크업을 지우는데 사용하는 것이고 120ml용량이라 한 병으로도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이제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찬 바람이 불고 가을이 찾아봤는데요.


이런 계절에 보습을 위해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인기 시트마스크팩들을 50% 할인합니다.


이번 2019 더페이스샵 9월 세일에 50% 할인하는 시트타입 마스크팩들을 따로 편집해 봤어요.


저는 이중에서 미감수 브라이트 마스크랑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드 마스크를 좀 사볼까 해요.


그동안 제가 열심히 추천해드렸었던 마스크림시트..

이번 세일기간에도 좀 쟁여둘까 해서 열심히 검색해봤더니 이거 단종된 것 같아요.

ㅠㅠㅠ


왜때문에 여러 로드샵들은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쏙쏙 골라서 단종시켜 버리는 건지 ㅠㅠ


저처럼 마스크림시트를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마침 지금 할인 중인 다른 브랜드의 제품 중에서 비슷한 게 있습니다.


그건 바로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인데요.

사실 성분은 이게 더 좋아요.


지금 올리브영이나 다른 H&B스토어에서 50%할인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가장 심한 무더위는 지났지만 여전히 낮엔 자외선지수가 높은 요즘인데요.


지금 더페에서는 다양한 자외선차단제들을 전품목 50% 할인하고 있어요.


여름 시즌에 선크림의 50% 할인은 로드샵들에서는 오히려 당연할 정도로 흔한 프로모션이긴 한데요.

더페의 선크림들은 특히 지속력이 엄청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롱래스팅 선크림 라인은 물놀이 갈 때 사용해도 좋은 잇템이에요.


외의 여러 인기 기초라인들은 대부분 30% 할인입니다.[출처] 더페이스샵 9월 세일 시작! 2019|작성자 행복한 은진씨


LG생건의 로드샵 브랜드 더페에의 기초화장품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것은 더테라피 라인인데요.


이번 세일기간에는 더테라피 라인의 다양한 품목들을 30% 할인합니다.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

판매가 : 28,000 → 19,600 (30%할인)

용량 : 130ml


더테라피 라인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 그동안 20%정도만 할인해왔는데요.


이번 2019년 9월 로드샵 세일에는 30% 할인이에요.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은 탈 로드샵급이라고 할 정도로 몇 번만 사용해도 피부결의 차이가 확 느껴져서 많은 분들이 인생템으로 꼽는 부스팅 에센스인데요.


이번 세일기간에는 할인율이 높아서 넘 좋네요.


다른 로드샵들이 정기 세일에도 메이크업 제품은 20~30%만 할인하는 것과 달리 더페이스샵은 세일 때마다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자랑하는데요.


이번 9월 더페이스샵 세일 때도 다양한 색조화장품들을 50% 할인합니다.


일단 가장 베이직 아이템인 모노큐브 아이섀도우가 50% 할인이고요.

모노팝 아이섀도우 팔레트도 50%예요.


사각형태의 더페이스샵의 싱글 아이섀도우 모노큐브는 별도의 팔레트를 이용하여 직접 메이크업 팔레트를 만들 수 있어서 편리해요.



요 모노큐브 팔레트에는 총 12구를 담을 수 있습니다.


아이섀도우만이 아니라 반짝이는 광택감으로 인기있는 울트라 샤인 립 글로스도 이번 세일기간에 50% 할인이에요.


울트라 샤인 립글로스 외에 30~50%할인하는 립컬러들만 따로 모아 봤어요.



즐거운 득템에 참조하시기 바라요.


더페이스샵의 메이크업 제품 중에서 레전설 템은 당연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인데요.



요 파운데이션들은 이번 더페이스샵 2019년 9월 세일에 20%할인입니다.



이건 아직까지 20% 이상 할인한 적이 없어요.

정가는 18,000원에 세일가격은 14,400원입니다.


비록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의 할인율은 20%로 낮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시 소모품인 퍼프를 5매입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있으니까요.



요것도 챙겨보시기 바라요 :D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외에 다른 쿠션과 BB크림, CC크림 및 쿠션들은 이번 네이처컬렉션 9월 세일에 전품목 30% 할인입니다.



더페는 로드샵들 중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잘 만드는 곳 중 하나니까요.

다양하게 시도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파운데이션과 쿠션 다음 순서로 바르게 되는 ​파우더와 팩트들은 50% 할인​입니다.



로드샵 중에서는 드물게 더페에는 루스 파우더 종류도 있어요.



요즘 여러 로드샵들이 귀여운 캐릭터들과 콜라보를 많이 하는데요.

다른 브랜드들은 세일을 해도 이런 콜라보 제품은 세일 제외이거나 할인율이 낮은데요.



더페는 콜라보제품들도 50%씩 팍팍 할인합니다.



귀요미 라인프렌즈와 콜라보한 라인을 이번 더페이스샵 9월 세일 2019에 50% 할인해요.



저는 더페의 네일폴리쉬도 좋아하는데요.



이번 세일기간에는 할인율이 낮아서 좀 슬프네요.

ㅠㅠ



립밤들의 할인율도 낮아서 좀 실망스러운데...

뭐.. 버티면 다음 달 세일엔 더 할인하겠죠 뭐


네일 폴리쉬와 네일스티커 종류들은 전반적으로 20~30% 할인입니다.



이외에 바디케어들도 50% 할이하는 게 많고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풍성한 세일을 하고 있어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