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6월 할인 ‘한눈에’ 메이크업 꿀탬 최대 반값으로 득템!
댓글 0 조회   36921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화장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로드샵 ‘에뛰드하우스’와 ‘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이 6월을 맞아 초특가 할인 행사에 돌입해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에뛰드하우스는 다가올 여름에 대비해 ‘뷰캉스 세일’을 진행한다다. 6월 13일 오늘부터 오는 16일까지 단 4일 동안만 진행되는 에뛰드하우스의 ‘뷰캉스 세일’.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에뛰드 하우스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그런가 하면 또다른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오늘(13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6월 멤버십데이를 맞아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반값으로 할인 행사 하고 있다.

더불어 인기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해 이번 여름을 맞아 아기자기한 썸머아이템을 출시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페이스샵의 모던한 디자인과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조화시킨 앙증맞은 비주얼의 선크림 및 선쿠션, 트래블 키트 및 바디 제품들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이 같은 로드샵 할인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소비자들은 “화장품 구매하는 것도 늘 부담이었는데 너무 반가운 소식!”, “앞으로도 로드샵 할인 자주 했으며”, “안그래도 여름 준비하려고 했는데 마침 세일기간이라 득템한 기분!”과 같은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