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로드샵 세일 정보 총정리 : 더페이스샵 2월 화장품 세일기간
댓글 0 조회   7674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2019년 2월 더페이스샵 화장품 세일기간

2019년 2월 20일 ~ 2월 23일 or 28일까지!

제품마다 조금씩 상이해요.

남은 2월 내내 세일인 제품도 있더라구요!

이번에 2019년 2월 더페이스샵 세일 , 아마 2월의 마지막 세일에는 1+1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2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제품 증정, 4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제품 증정과 같은 이런 이벤트도 같이 하고 있어요.

더페이스샵 체리블라썸 헤어라인도 유명하고, 아보카도 바디라인도 유명하더라구요. 아보카도 바디로션은 이번에 대용량으로 새로나온 것 같아요! 향도 은은하니 괜찮던데~ 용량은 올라갔는데 가격은 저렴해져서 대용량 바디로션으로 좋을 것 같아요 :) 추운 겨울이니 바디 피부도 얼굴 피부도 건조해지기 쉬우니까요!

닥터벨머 기초라인도 참 유몋아더라구요,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드 앰플, 시카 리커버리 세럼, 리커버리 크림까지! 요즘 날씨가 춥고 바람이 차가운 겨울이기도하고 미세먼지가 매일매일.. 위험 경보까지 뜰정도로 심각하다보니까 점점 손상케어 리커버리 크림이 더 많아지고 인기도 많아지는 것 같아요, 닥터벨머 라인은 피부장벽강화, 피부리커버리, 보습막 케어 탄력까지 가능하다고하니 만능 기초라인

예화담 생기라인 2개 이상 구매시, 예화담 시트 마스크팩 2장 증정, 생기라인 3개 이상 구매시 예화담 고보습 클렌징폼 증정 이벤트!

미감수 클렌징크림, 클렌징티슈,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무려 1+1 ㅠ0ㅠ 클렌징 립앤아이리무버 떨어졌는데, 구경하러 가봐야겠어요

미감수라인 무난하고 괜찮더라구요. 용량도 많고 사용할 때도 순하고 향도 강하지 않구요!


1일1팩 하시는 분들을 위한 마스크팩! 더페이스샵 마스크팩 각각 5+5 그리고 10+10 ! 근데 이젠 정말 로드샵 마스크팩은 제값주고 사는게 아까운 것 같아요 워낙 세일을 많이하니까 ㅠ0ㅠ 갈아만든 마스크시트팩 10+10 그리고 마스크림 시트팩 5+5 윈터패딩 보습 고보습 크림 마스크팩 5+5 행사중!


핸드크림 전품목 1+1 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손이 진짜 넘나 건조한 것 ㅠ0ㅠ 이번에 2019년 2월 더페이스샵 로드샵 화장품 세일에 1+1 세일 종류가 많아서 넘나 좋아요! 핸드크림 미감수 클렌징라인 원스텝 헤어 컬러 크림! 염색제품들까지 1+1  핸드버터 보러 한번 가야겠네요.

요즘 손이 건조하단 느낌이 너무 많이 들어서 ㅠ0ㅠ 핸드크림 필수템이요.. 겨울에는 핸드크림 늘 파우치에 넣어다녀야 할 것 같아요.

아이브로우도 1+1 예요. 요즘 저렇게 브러쉬 있는 아이브로우 정말 편해보이더라구요. 컬러도 다양하고. 라이트브라운 로즈브라운 베이직브라운 다크브라운 다크그레이까지! 용도에 맞게 그리고 헤어컬러에 맞춰서 색을 선택하면 되겠죠 :) 큐브새도우도 1+1예요~ 하지만.. 아이섀도우는 확실히 에뛰드하우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에 어떤 것도 이길수가 없기 때문에 더페이스샵은 패스! 그래도 색감이 다양하긴 하더라구요

닥터벨마 시카 기초라인 구매시 파우치 증정 이벤트도 같이 하고 있어요 :)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구매시 에어퍼프 5개도 추가증정!

2019년 2월 더페이스샵 로드샵 화장품 세일 기간동안 이번에는 1+1 아니면 증정 이벤트 위주인 것 같아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