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11월 세일 시작! 2020
댓글 0 조회   35965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미리 예고해드렸던 대로 이번 이니스프리 11월 세일은 11월 12일(목)~14일(토). 3일간. 진행되네요.



아쉽게도 이번 2020년 이니스프리 11월 세일 기간은 빅세일이 아니라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율에 차이가 있는 멤버십데이 세일입니다.



대신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는 경우 1만 원 이상이기만 하면 전 제품 무료 배송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2020년의 마지막 이니스프리 빅세일은 12월 2번째 주말을 끼고 4일 정도 진행될 것 같아요.

11월 세일 예측에 이은 이니스프리 12월 세일 기간 예측입니다 ^^



이니스프리 11월 세일 코리아세일페스타 시작 2020

2020년 이니스프리 11월 세일코리아 세일 페스타 할인과 정기세일 정보 전해드려요​​오늘 뷰스타 행복한 ...



아 그리고 사실 이번 2020년 11월에 이니스프리는 이미 1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2020 코리아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정기 세일이 시작되기 전엔 11월 1일부터 이미 세일 중이었던 것과 다름이 없어요.



게다가 새로 시작된 이번 이니스프리 11월 세일 기간이 빅세일이 아닌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율의 차등이 있는 멤버십데이 세일이다보니 기존의 코리아세일페스타 세일과 큰 차이가 없다는 게 함정입니다.



이번 2020년 코리아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는 마이리얼스퀴즈 마스크팩 10+10과 그린티 폼 클렌저 1+1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이 할인은 오늘부터 시작된 이니스프리 11월 세일 기간에도 똑같이 유지됩니다.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종류의 시트마스크팩, 그리고 민감한 트러블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그린티 폼클렌징이 1+1  할인 중이에요.

이번 n+n할인 기간은 11월 15일까지입니다.



이 이후의 할인에 대해서는 제가 따로 또 블로그에 #내돈주고 #내돈내고 사서 포스팅할게요 :D



두 가지 품목의 n+n 세일 중에서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단연 시트 마스크팩입니다.

이런 계절에 완전 딱!



혹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했을 때 이렇게 종류별로 10장씩 묶여있다고 당황하지 마시고요.

원하는 종류의 낱장을 20장 골라서 10장 가격으로 계산해도 괜찮으니까 직원분께 문의해 보세요.

저거는 그냥 고르기 편하라고 매장에서 10장씩 묶어 둔 거니까요.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은 이니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이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는 폼클렌징만 1+1  할인하는 게 아니라 그린티 전 라인을 30% 할인 중입니다.



이 할인은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일환이기 때문에 회원등급과 상관없이 모두가 3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어요.

이번 이니스프리 11월 세일은 빅세일이 아닌 멤버십데이 세일이지만 할인율만은 빅세일 못지 않습니다.



그린티 라인 외에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보라색 제주 한란 라인의 기초 스킨케어 또한 전 라인 모두 30% 할인 중이고요.

요즘같은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자연발효 라인도 30%  할인입니다.



회원등급과 상관없는 이니스프리 11월 세일 품목이고 할인 기간은 11월 15일까지예요.

이런 인기 라인의 전품목 30% 할인 덕분에 이번 세일기간은 빅세일이 아닌 멤버십데이 세일로 진행되지만 할인율만은 빅세일 못지 않게 느껴져요 :D

 

그린티 라인 30%

한란 라인 30%

자연발효 라인 30%



이 모든 할인은 11월 15일까지입니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원래 인기가 많은 시그니처 아이템이고, 최근의 이니 신상 중에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의 인기와 반응이 아주 좋은데요.



블랙티 앰플은 회원등급에 따라 20%~30% 할인으로 할인율에 차이가 있긴 하지만 시크릿 쿠폰으로 추가 2,000원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2020년 11월 이달의 시크릿 쿠폰!

이니 회원이기만 하다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인데요.



요 쿠폰은 블랙티 앰플이나 심플라벨 마스카라의 구매시에 사용할 수 있어요.

기존에 적용된 20~30%의 회원등급별 할인율에 추가로 더 할인받을 수 있는 중복할인 쿠폰입니다.



빅세일 기간에 이니스프리는 일반 기초화장품 30% 할인, 색조화장품 20% 할인율이 적용되고요.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각자의 회원등급에 따라 기초/색조 가리지 않고 20~30%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원등급이 높은 분이 메이크업 제품을 구입하기에는 빅세일보다 오히려 이런 멤버십데이 기간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지금 이니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는 최대 50% 세일이 적용되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많습니다.



특히 비비스 슬림핏 틴트와 비비트 코튼 잉크는 모든 회원에게 50% 할인이 적용되는 품목이라 좋아요.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탓에 요즘 우리는 특히 아이메이크업에 신경쓰며 살고 있는데요.

이번 이니스프리 11월 세일 기간에는 예쁜 눈썹과 속눈썹을 만들어 주는 브로우와 마스카라를 할인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심플라벨 마스카라는 블랙티앰플과 함께 2000원 중복할인이 적용되는 품목이기도 해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지금 우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면서 마스크를 늘 착용하며 지내고 있고 그래서 사실 메이크업은 예전보다 좀 덜 하고 지내잖아요?

그래서인지 이니만이 아니라 이번 2020년 11월 로드샵세일 기간에는 여러 브랜드 모두 메이크업 제품의 할인율이 매우 높은데요.



이번 이니스프리 11월 세일 기간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클리어런스 세일의 이름을 달고 파격적인 할인율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초화장품도 있긴 하지만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에는 특히 색조화장품의 할인율이 좋아요.



위 이미지는 제가 따로 편집해 본 것이고 이니 클리어런스 세일 품목은 이것보다 더 다양하고 많습니다.



이번 11월 이니스프리 세일 기간의 할인들은 전반적으로 코리아세일 페스타 2020의 품목과 겹치는데요.

정기 이니스프리 11월 세일만의 프로모션도 있습니다.

그건 바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15ml 선착순 체험단이에요.



마이샵 등록을 마친 이니 회원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회원등급과 상관없이 배송비만으로 정품의 50% 용량인 프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받아볼 수 있어요.

(브라이트닝 세럼 구매 기록이 없어야 함)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겹쳐져서 사실 이번 이니스프리 11월 세일은 좀...새로운 세일의 시작이라고 해도 별 메리트가 없는 기분이긴 한데요.

그래도 정기 세일기간이 끝나고 나면 아쉬워지긴 하니까 이웃님들 모두 ~15일까지의 11월 로드샵 세일기간 놓치지 마시고 즐거운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D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