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9월 세일 추석세일 정보
댓글 0 조회   35235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일단 지난 2020년 이니스프리 9월 세일 기간에 인기리에 진행되었던 마이 리얼 마스크 10+10할인이 이번 추석세일에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마이리얼 마스크의 정가는 1장에 1,100원씩인데요

~27일까지는 20장에 11,000원이라 1장에 550원인 셈이에요.


이니스프리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마이 리얼 마스크는 현재 13종류의 라인업이 갖춰져 있는데요.

건조한 가을겨울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것은 마누카꿀, 라이스, 인삼, 아사이베리, 무화과, 석류, 알로에, 오이입니다.


13종의 마이리얼 마스크 중에서 제가 fw시즌에 자주 사용하는 것은 마누카꿀과 라이스예요.

모쪼록 10+10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행사 할 때 넉넉히 쟁여두시길 추천드려요.


역대 최고의 장마 탓에 습도가 높았던 여름이 지나고,

이젠 건조한 가을이 되었는데요.


이런 계절에 필수템인 스킨과 미스트를 지금 30% 할인 중입니다.


9월 24일 목요일까지 회원등급과 상관없이 온라인과 오프라인매장 모두에서 30% 할인이 적용되는 인기 토너들입니다.


저같은 경우 피부 보습이 필요하긴 하지만 기름지고 답답한 느낌은 참지 못하기 때문에 피부보습을 위해 묵직한 영양크림을 바르기보다는 아침에 토너를 여러 겹 레이어드해서 바르는 7스킨 보습법을 애용하는데요.


콩 유래 성분을 사용한 자연발효 에너지 스킨은 2~3번만 사용해도 7번 사용한 것 같은 촉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 건조가 너무너무 심할 때는 어디서든 직접 뿌려서 수분을 보충시켜 줄 수 있는 미스트도 소중한데요.

안개 분사 타입이라서 화장한 위에 뿌릴 수 있는 그린티 미스트 추천합니다.


최근의 이니스프리 신상 중에서 가장 핫한 블랙티 앰플!


원래 이니의 기초화자품 중에서는 그린티, 녹차를 활용한 토너, 에멀전, 크림들이 인기인데요.

이번에는 블랙티, 홍차를 원료로한 블랙티 앰플은 민감한 피부의 항산화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이 돌고 있더라고요.


원래 정가 35,000원인 요 블랙티 앰플 에센스를 지금 30% 할인하여 24,500원.

거기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블랙티 앰플 에센스 외에도 아이세럼과 크림, 미스트 등 블랙티 라인 전체를 30% 할인 중입니다.

이미 끝나버린 이니스프리 빅세일이 아쉽지 않은 할인율이에요.


정기 이니스프리 9월 빅 세일은 이미 끝나버렸지만,

추석을 앞 둔 시기에 맞게 지금 이니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는 인기 기초화장품 세트를 30% 할인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추석 연휴에 화장품 선물세트를...

그것도 로드샵 브랜드의 기초화장품 선물 세트를 추석 선물로 주고받을 일은 별로 없긴 한데요.


이런 선물세트는 기존의 정품에 추가로 대용량 미니어처나 파우치 등 소품을 선물로 더 넣은 구성이니까요.

저는 그냥 원래 내가 쓰던 화장품을 사면서 추가 구성품을 더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 남치니는 원래 그린티 토너&에멀전을 사용하고 있어서 기왕이면 단품보다 저 세트를 사라고 말해줘야 겠어요.


지금 그린티 토너&에멀전 세트 외에도 그린티 씨드 세럼과 크림, 폼클렌징 등 다양한 인기 기초제품들이 30% 할인 중입니다.


이미 2020년 이니스프리 빅세일은 끝났지만 다양한 인기 기초들을 여전히 30% 할인하고 있어서 아쉬움이 없는 상태입니다.


올리브영 9월 세일 올영세일 시작 2020 지름 추천템

오늘 행복한 은진씨가 전해드릴 득템 정보는 #2020년9월올리브영세일 이야기입니다.​올리브영은 1년에 단 ...


지난 주말은 로드샵 세일 대란이라고 할 정도로 거의 모든 로드샵 화장품 브랜들들이 동시에 9월 정기 세일이 진행되었는데요.

대부분의 세일은 기간이 끝났지만 올리브영 9월 세일은 23일까지 현재도 진행 중입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