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로드샵 6월 세일
댓글 0 조회   36601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미장센 염색약과 탈색약이 1+1 행사를 하고 있네요.

요즘 경제도 안좋아지고 스트레스는 늘어나고 그러면 머리속에 흰머리는 조금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냥 냅두면 나이도 들어보이고 관리 안하는 남자와 여자로 보일수 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염색약을 사서 머리를 해주는것이 어떨까요?

요즘 크림제질로 염색약이 나와서 혼자서도 손쉽게 할수 있다고 하네요

그냥 피부에 묻어도 잘 지워지니까 머리에 삼푸로 머리 감듯이 구석구석 발라주고 시간 지나면 머리를 감아주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참 쉽죠!

제 기억으로는 13000원 정도 했기 때문에 1+1이면  6500원 정도에 머리를 염색할 수 있답니다.

기본 미용실에만 가도 6~7만원정도 깨지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밑에 보면 헤어 용품, 바디 용품, 마스크 팩도 전품목 50% 세일 이라고 하니까 염색하고 머리 상하면 헤어 세럼과 트리트먼트로 영양을 주고 이틀에 한번씩 피부에도 영양주면서 관리해주면 될것 같네요!


그리고 또 어떤 행사가 있을까요?


6월 11일부터  6월 13일까지 아리따움 맴버십 데이라고 하네요!


원래 일반 고객이 20% 할인이 되는걸 마이스토어 등록시에 25%할인에 5%더 추가 적립된다고 하니까 잘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포인트 싸인것도 나중에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


어차피 화장품을 사려구 했던 분들은 6월 13일 안으로 사서 5%추가 적립을 받는 것이 어떨까요?


저는 어차피 화장품 살거 행사기간 안에 사서 25%할인에 추가로 5% 더 돌려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음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제가 리뷰 했던 남성 청결제인데 이 제품은 진짜 추천합니다.


이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 업로드 했으니까 찾아서 봐주세요!


힌트를 주자면 정말 완전 시원하고 향도 좋아요!


이 제품은 150ml 사면 추가로 50ml에 견본품을 추가로 준다고 하네요..


다음 행사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바이오 에센스를 구매할때는 보통은 20%가 할인되는데 추가로 10% 적립 된다고 하네요.


다음 행사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아이오페 에센스 블루캡 또는 바이오 에센스를 대용량으로 구매시 6월 한달간 20% 할인에 10%추가 적립 된다고 하네요

또한 여름 한정 KIT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뷰티포인트로는 적립 안되고 아리따움 포인트로 적립된다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여름 한정 KIT에는 모이스트 클렌징 폼, 스템III 앵플, 하이루로닉 크림, 매시파우치를 증정 한다고 하니까 어차피 필요해서 구매하겠다고 생각하신 분들은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번 아리따움에서 바이오 에센스 제품을 이번 행사에 주력 제품으로 밀고 있는데 바이오 에센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리따움 에서는 바이오 에센스는 건강한 약산성의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강력한 향산화 효능을 발휘 한다고 하네요.

순수 비타민c를 이용하면 더 굉장한 황산화 효능을 발휘한다고 하네요.

 
향산화 효능을 쉽게 말하자면 노화 방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이오 에센스의 장점을 크게 세가지로 뽑아볼까요?


1.나이가 들수록 몸속의 향산화 성분이 부족해지는데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자외선과 유해 물질 등 한테서 우리 몸을 지켜주는 티오레 독신을 재현해서 담았다고 하네요.


2.피부속의 콜라겐 감소를 억제해서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3.피부의 수분량을 늘리고 균일하면서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에센스 한병으로 피부톤, 피부결, 수분을 케어한다고 합니다.


참 기특한 녀석이네요.


아리따움에서 바이오 에센스는 이런 분에게 추천하라고 하네요.


1.잦은 야근, 다이어트, 지속적인 외부활동으로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된 고객


2.안티에이징(노화 방지)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한테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