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5월 세일 시작이야
댓글 0 조회   36751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아쉽게도 이번 이니스프리 5월 세일도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일율이 적용되는 빅세일은 아닙니다.

대신 세일 기간은 평소의 3일간이 아닌 4일간!


5월 13일(수)~16일(토). 4일간입니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율에 차등이 있긴 하지만 예전보다 멤버십 등급에 따른 차이도 많이 줄어들어서 즐거운 로드샵 지름을 하기에 이번 이니스프리 5월 세일 기간이 나쁜 조건은 아닌 것 같아요.


게다가 세일 기간 평소보다 넉넉하다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이번 2020년 5월 이니스프리 세일 기간은 비록 빅세일이 아닌 멤버십데이긴 하지만 모든 회원에게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회원등급과 별개의 30~50할인과 1+1이 준비되어 있어요.


오늘부터 시작된 이니스프리 5월 세일에는 일단 그린티 라인의 폼&오일&워터를 1+1 할인합니다.


이니의 기초라인 중에서 요 그린티 라인이 가장 인기있어요.


그린티 라인의 클렌져 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하는 것은 요 그린티 모닝 클렌저입니다.


기본 라인의 그린티 폼 클렌저에 비해 요 모닝 클렌저가 더 순하고 촉촉한 느낌이라 더 좋더라고요.


그린티 클렌징 외에도 이번 이니 5월 세일 기간에는 다양한 마스크 종류를 50% 할인합니다.


피부과나 관리실에서 받을 수 있는 모델링 마스크를 집에서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든 포켓쉐이크 모델링 마스크가 50% 할인이고요.


그리고 얼굴만이 아니라 좀 더 스페셜한 국소부위에 사용할 수있는 리프팅 사이언스 밴드 전 라인을 50% 할인합니다.


저는 지성에 가까운 피부 타입이라서 사실 핸드크림은 겨울 위주로 사용하는 편이었는데요.

요즘 코로나19 시국을 맞아 하도 손을 열심히 씻어댔더니 제 손 피부 완전 말잇못...


이런 상황인 게 저 하나만은 아니어서 그런지 이번 이니스프리 5월 세일 기간에는 지금 딱 필요한 핸드크림 종류를 할인합니다.


이니 핸드크림들은 워낙에도 향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그 중에서도 아예 퍼퓸드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제주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은 이번 세일기간에 50% 할인이고요.


미키와 친구들과 콜라보해서 만든 제주 헤리티지 핸드크림 세트는 30% 할인입니다.


다른 분들은 보통 이니스프리라고 하면 퀄리티 좋은 기초화장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이니의 메이크업 제품.

그 중에서도 특히 립제품을 좋아하는데요.


이번 세일기간에 색조제품도 좋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세일기간에는 제주 컬러피커 라인으로 출시된 틴티, 섀도우, 치크, 섀도우 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원래 이런 메이크업 제품들은 빅세일 기간에도 20% 정도밖에 할인하지 않는 거라 이번 이니스프리 5월 세일에 만나볼 수 있는 요 50% 할인은 완전 소중한 할인율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인기 메이크업 제품들을 회원등급과 상관없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주 피커 라인 말고도 요즘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도 30% 할인합니다.


색조와 기초, 핸드&립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요.

일단 이거는 패키지부터 넘 귀여워서 갖고싶어지는 느낌입니다 :)


피부가 민감한데다가 알레르기도 자주 겪는 편인 저는 바로 얼마 전에도 돼지고기 음식을 잘 못 먹고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난리였답니다.


이렇게 피부가 민감하면 일반 시중 화장품.

특히 그 중에서 로드샵 화장품 중에서는 쓸만한 걸 찾기가 어려운데요.


그 와중에 제가 #내돈내산 사서 쓰는 게 바로 이니의 트루케어 라인입니다.


민감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트루케어 라인!

원래 트루케어 라인 중에서는 자주 할인을 하는 품목들이 있고 일부 라인은 세일 기간에도 거의 할인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오늘부터 시작된 2020년 이니스프리 5월 세일 기간에는 다양한 트루케어 라인을 각자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할인하는 트루케어 라인 외에 증정을 하는 제품도 있으니까 사은 증정을 놓치지 마시기 바라요.


트루케어 베스트 제품 구매시에 동일제품의 미니어처 증정!

원래 내가 쓰던 제품의 휴대용을 겟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수요일부터 시작되어 토요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2020년 이니스프리 5월 세일 기간은 비록 할인율 면에서는 빅세일이 아니지만 기간은 빅세일과 마찬가지인 4일간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것만 할인이 아니라 전품목 20~50% 할인이에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