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4월 세일 온라인위크 시작 2020
댓글 0 조회   36430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아직 정기 4월 이니스프리 세일 기간까지는 좀 기다려야 하지만 오늘부터 새로 시작된 이니스프리 4월 세일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온라인위크 !

마스크존 케어를 도와줘입니다.


이번 이니스프리 온라인위크 세일기간은 4월 13일(월)~17일(금) 5일간입니다.


지금 이니스프리에서는 아가 콜라겐 젤리마스크 세트, 트루케어 아줄렌 카밍젤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중입니다.


온라인 위크 행사이기 때문에 매장이 아닌 공식쇼핑몰이나 어플에서 진행되는 할인이에요.


그 외에도 제주 맥수 스크럽워시와 컨디셔너 등 바디제품이 50% 세일이고요.


그리고 비자라인과 청보리라인 등 피지가 한창 늘어나는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클렌저와 미스트, 에센스 등의 할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5일간의 이니스프리 온라인위크 기간에 공식 앱에서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마스크존 케어 Kit를 증정합니다.


지금 가장 핫한 기초제품들의 샘플을 담은 테스터 키트예요.


온라인위크 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한 할인이 적용되는 행사도 있는데요.


그건 바로 퍼퓸드 핸드크림 1+1 할인 행사입니다.


 원래 이니스프리 핸드크림은 향기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향기가 더 좋은 퍼품드 핸드크림이 현재 1+1 할인 중이에요.


요런 작은 사이즈의 핸드크림은 쟁여두고 사용하기에 좋고 또 이런 품목들은 정기 이니스프리 4월 세일이 시작되더라도 할인율이 이보다 더 높지는 않을테니 걍 일찍 질러서  미리미리 먼저 사용하는 것이 오히려 이득입니다.


공식 app이나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바로 구매하면 할인이 적용되고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1+1 할인을 받으시려면 앱에서 퍼퓸드  핸드크림 1+1 쿠폰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로그인만 하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고 매장에서 핸드크림 1+1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손을 자주 씻느라 손이 거칠고 건조해진 상황이라 이번 핸드크림 세일은 딱 필요한 시기에 맞추서 할인을 해주는 것 같아서 센스가 느껴지네요.


요즘 계속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느라 얼굴에 화장을 하는 것이 거의 무의미해져버린 상황인데요.

제 경우 그나마 뷰티 쪽에서 뭔가 할 수 있는 것은 매니큐어인 것 같아요.


핸드크림 1+1 외에도 현재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화장을 지워주는 클렌징워터와 클렌징오일의 1+1 할인입니다.


언제나처럼 이니스프리 1+1은 가격만 같다면 다른 제품이어도 교차증정이 가능해요.


이번에 할인하는 클렌징워터 중에서 저는 미셀라클렌징 워터를 참 좋아합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깔끔하게 지워지고 피부 자극은 적은 산뜻 촉촉 워터타입 클렌징 워터예요.


이런 1+1 아이템들은 정기 2020년 이니스프리 4월 세일 기간이 시작한다고 해도 30~50%이상 할인하지 않으니까요.

원래 사용하던 필요한 제품이라면 걍 지금 지르시는 게 나을 수 있어요.


요즘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물리적 거리두기 탓에 꽃 피는 봄이지만 여행은 엄두도 못 내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니스프리에서는 지금 온라인으로 떠나는 제주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제주산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명에 표기된 라인 위주로 스페셜 키트나 스페셜 증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더블키트를 증정했던 왕벚꽃 크림의 경우 오늘부터 새로운 #벚꽃셀피키트 를 마련했는데요.


꽃 모티브의 헤어핀과 페이스 스티커를 증정합니다


최근 런칭한 이니스프리 신상품 중에서 가장 핫한 품목은 미백과 모공을 한 번에 잡는 브라이트닝 포어 새럼인데요.

요 세럼을 구입하는 경우 스타터 박스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콜라보 라인은 이니x멘토스인데요.


노세범 멘토스 에디션을 구입하면 멘토스 레인보우맛 싱글롤을 1개 증정합니다.

귀여운 증정이네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