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로드샵 세일 총정리
댓글 0 조회   37214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2020년 4월 로드샵 세일 총정리 첫 번째 브랜드는 더페이스샵 4월 세일 이야기입니다.



요즘 더페이스샵은 매월 초반에 정기 세일을 하는 편이라 저는 이번 더페이스샵 4월 세일기간이 8일(수)~12일(일). 5일간이 아닐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직 더페 세일까지는 좀 기다려야 하지만 이미 할인 중인 품목들도 많은데요.

특히 다양한 클렌징과 바디제품들을 1+1 할인하고 있습니다.



2020년 로드샵 4월 세일 총정리 두 번째 브랜드는 아리따움입니다.



아리따움의 경우 언젠가부터 거의 올데이 세일 개념으로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지난 2월에는 개강위크라는 이름의 일주일 단위 세일 외에는 아예 정기 멤버십데이 세일을 안 했어요...^^



이번 4월 또한 이미 한달 내내 할인되는 품목들이 공개되었고요.

만약 예전처럼 3~4일간의 세일을 한다면 두 번째 주말이나 세 번째 주말을 끼고 목, 금, 토요일 정도에 할인을 하게 될 것 같네요.



지금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는 다양한 할인이 2020년 4월 내내 진행 중인데요.



그 중에서 특히 관심이 가는 것은 온라인 몰에서만 진행되는 아딱득템 세일입니다.



요건 클리어런스 품목 위주의 할인인데요.

로드샵 네일폴리쉬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디네일이 오직 온라인에서만이긴 하지만 50% 할인 중입니다.

일부 품목 할인 주의.



2020년 4월 로드샵 세일 총정리 세 번째는 이니스프리 4월 세일입니다.



원래 이니스프리는 두번째 주에 3~4일의 세일을 하는 편이었는데요.

얼마 전부터 중반 이후로...

좀 늦게 세일을 하는 경향이 있떠라고요.



이런 세일 패턴을 두고 생각해보면 이번 이니스프리 4월 세일은 셋째 주말을 낀16일~18일이거나,

넷째 주말을 낀 23일~25일.

이 두 기간 중 하루일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이니스프리에서는 2만원 이상 구입시에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APP 페스타 쿠폰이 발행 중입니다.



온라인 몰에서 쓸 수 있는 쿠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쿠폰.

이렇게 2장의 쿠폰을 둘 다 받아서 쓸 수 있는데요.

2만원 이상 구매시에 5천원 할인이니까 셈해보면 25% 할인의 효과가 있어요.



2020년 로드샵 4월 세일 기간 총정리 네 번째 브랜드는 미샤 4월 세일 이야기입니다.



우리나라 로드샵 브랜드의 원조인 미샤는 연쇄할인마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세일이 잦고 세일 기간의 변동성도 심한 편입니다.



지난달에 미샤는 두 번째 주 월요일부터 일주일간의 미샤데이 세일을 진행했는데요.

이번4월 미샤데이 또한 당장 4월 6일(월)부터 세일을 시작하거나 두 번째 주 주말을 끼고 4월 미샤세일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아직 2020년 미샤 4월 세일 시간까지는 기다려야 하지만 이미 할인 중인 것들이 많은데요.



비타C라인의 경우에는 20%할인을 해주는 것과 더불어 시카딘 클렌징 폼을 증정하기까지 합니다.



역시나 연쇄할인마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2020년 4월 미샤데이가 시작되기 전부터 다양한 1+1과 할인이 진행 중입니다.



2020년 4월 로드샵 세일 기간 총정리 다섯 번째 순서는 에뛰드하우스 4월 세일 이야기입니다.



에뛰드하우스 또한 요즘 아리따움과 마찬가지로 거의 올데이 세일을 한지 벌써 꽤 되었어요.

특히 쿠폰세일은 옵션을 바꿔가며 한달 내내 지속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리따움과는 달리 정기 멤버십데이 세일을 하긴 하는데요.

이번 에뛰드하우스 4월 세일은 15일(수)~18일(토) 또는 22일~25일(토).

이 두 기간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난 세일기간을 고려해보면 22~25일 사이일 가능서이 더 높을 것 같고요.



 이번 4월에 에뛰드하우스는 현재 4월 1일~5일. 5일간 더블 쿠폰 할인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개인의 회원 등급에 따라 각각 10%, 8%, 6%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데요.

이것만 보면 고작 이게 다인가 싶으실 수 있지만 추가의 할인이 더 있습니다.



또한 앱으로 구매시 10% 추가 쿠폰과 진주알 1000점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2020년 로드샵 4월 세일 여섯 번째 브랜드는 토니모리 4월 세일 이야기입니다.



토니모리는 늘 목요일에 세일을 시작하는 편입니다.

지난 달의 경우에는 월 초에 1차로 세일을 한 다음 2차 세일을 다시 했는데요.



이번 토니모리 4월 세일 또한 4월 8일~12일이나 16~19일 정도에 세일을 하게 될 것 같네요.



 마지막 2020년 4월 로드샵 세일 정보는 올리브영 4월 세일 이야기입니다.



일단 올리브영은 매달 25일, 26일, 27일.

이렇게 완전 고정된 3일간 올리브영데이라는 이름의 정기 세일을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기다리는 올리브영 4월 세일은 빅세일에 가까운 올리브영 올영세일인데요.



이미 올해의 올리브영은 지난 3월에 25일부터 일주일간,

이름만 올리브영 올영세일이 아닐뿐.

실제로는 기간과 할인율 모두 빅세일인 세일을 했기 때문에 이번 올리브영 4월 세일은 다들 기다리시는 그 빅세일일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