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3월 세일 빅세일 시작 2020
댓글 0 조회   37572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새롭게 시작된 2020년 이니스프리 3월 세일 기간은 25일(수)~28일(토). 4일간입니다.


올리브영같은 경우는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원래 예정되어 있던,

1년에 단 4번만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을 취소하기도 했는데 이니스프리는 왜 갑자기 무뜬금 빅세일인가 싶으실 수 있는데요.


대신 이번 이니스프리 빅세일 기간에는 1만 원 이상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을 지원하여 오프라인 매장 방문보다는 온라인 구매 쪽을 선착하실 수 있게 해 두었어요.


다른 달의 이니스프리 세일기간보다는 좀 늦게 찾아왔지만 대신 빅세일로 돌아온 이니스프리 3월 세일!


원래 이니 세일 때는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율에 차등이 있기 마련인데요.

이런 빅세일에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기초30%, 색조 20% 할인율이요.


​이번 3월 이니스프리 빅세일에는 특히 헤어&핸드&풋 등 다양한 바디케어와 디퓨저 등 프래그런스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는 원래 이니의 유채꿀 립밤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이번 세일기간에 50% 할인입니다.


이니 스프리 립케어의 전품목 12가지의 모습입니다.


이 중에서 2가지만 20~30% 세일이고요.

나머지 10가지 립케어 제품은 전부 50%  할인이에요.


그리고 이번 3월 세일기간에 이니에서는 다양한 핸드크림도 50% 할인 중이에요.


아니 겨울도 다 지나갔는데 뭔 핸드크림 세일이냐 싶으실 수도 있는데요.


저만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하도 소독젤을 발라대고 손을 비누로 오래오래 자주 씻었더니 저 요즘 손이 마치 나무껍질처럼 되버렸어요.

ㅠㅠㅠㅠㅠ


 잦은 손씻기로 인해 오히려 겨울보다 더 요즘 시즌이,

핸드크림을 열심히 챙겨줘야 할 시기가 되버리고 말았습니다.


이니스프리 핸드크림들은 특히 향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요즘처럼 손을 자주 씻게되는 상황에서는 사용감이 리치하고 유분감이 많은 것보다는 가벼운 것으로 자주자주 바르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어차피 금방 또 씻을 거니까요

ㅠㅠㅠ


요튼 요즘 제 경우에는 핸드크림을 소지하지 않고 외출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저는 이번 2020년 3월 이니스프리 빅세일에 특히 관심이 가는 품목이 따로 있는데요.

그건 바로 네일 50% 세일입니다.


오늘부터 다앙한 네일 케어 제품과 네일폴리쉬, 스티커 종류를 50% 할인하고 있어요.


제가 이니스프리 메니큐에 제품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이번 이니스프리 3월 세일 기간에 50%의 넉넉한 할인율로 세일을 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 보다는 요새 어딜 가든 마스크를 쓰게 되니까 립이라든가 다른 색조메이크업은 포기하게 되어서...

그나마 할만한 게 네일컬러를 바꾸는 것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 요새 부쩍 블로그에 네일 발색 리뷰도 자주 업로드하고 있어요.


제가 지금 따로 보여드린 것 외에 다양한 헤어&핸드&풋&립케어 제품과 여러 바디케어들이 이번 2020년 이니스프리 3월 세일 기간에 50% 할인입니다.


그리고 바디제품 외의 기초제품은 대부분 30% 할인이고요.

메이크업 제품은 20% 할인입니다.


여성 남성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기초화장품과 시트팩, 여러 클렌져들은 이번 이니스프리 빅세일 기간에 30% 할인입니다.


다른 기초화장품 라인은 대부분 30% 할인인데요.

민감한 피부를 위한 트루케어 라인만큼은 파격적인 50% 할인율인 것이 많으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구경해보시기 바라요.


이니에는 다양한 시트 마스크팩이 있는데요.

이번 세일기간에는 전부 30%  할인입니다.


가장 최신상인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를 저도 몇 가지 직접 사용해봤는데요.

요것도 마음에 들었어서 이번 세일기간에 좀 쟁일 생각이에요.


루트마스크같은 이런 신상은 어차피 나중에도 금방 50% 세일할 일은 없을테니 걍 지금 쟁이는 편이 낫습니다.


일반 시트팩과는 좀 다른 느낌이지만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를 이번 세일기간에 50% 할인 중입니다.


다양한 립컬러들과 그 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미용 소품 종류는 이번 세일기간에 전체적으로 20% 할인입니다.


저는 그나마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 위주로 좀 질러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2020년 첫 번째 빅세일을 맞아 이번 세일기간에 이니스프리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게 귀여운 디즈니 저금통을 3,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어요.


요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 동시 행사입니다.

도널드덕과 미니마우스 둘 다 너무 귀엽네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