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3월 세일
댓글 0 조회   35864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언제 방문해도 세일 중인 올리브영은 매달 25~27일. 3일간. 올리브영데이라는 이름으로 정기 세일을 합니다.

이번 올리브영 3월 세일 또한 25일, 26일, 27일에 진행될 텐데요.


이런 정기세일 말고,

우리 모두가 기다리는 전체적인 #올리브영빅세일 #올리브영올영세일 #빅세일 은 일년에 단 4번만 진행되고 있어요.


참고로 작년엔 바로 그 빅세일을 3월에 했었습니다.


올영세일이 매년 같은 달에 진행되리라는 법은 없지만,

그래도 3월은 계절이 바뀌고 봄이 시작되는 달이기도 하니까 다른 달보다는 이번에 올영세일 3월 세일을 하게될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


이렇게 올리브영 올영세일이 기다려지는 3월.


올영에서는 이번 주말에 새봄세일이라는 이름으로 3일간의 특가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봄 세일기간은 2020년 3월 6일(금)~8일(일) 3일간입니다.


2020년 3월 6일, 7일, 8일.

단 3일 동안만 진행되는 올리브영 봄세일에는 일단 온라인몰 단독 5,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4만 원이상 구매시에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이고요.

사용기간은 6일~8일이에요.


그 외에도 요 3일간의 올리브영 3월 세일 기간에만 좀 더 할인하는 스페셜 봄 세일이 있는데요.


다 넘 좋아하는 브랜드들이라 요걸 보고 제가 오늘의 올리브영 득템 정보 포스트를 업로드하게 되었어요.


 다 좋아하는 것들이지만 특히 #마녀공장갈색병 앰플!


요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은 제가 하얀병 앰플의 리뷰 의뢰를 받으면서 딸려 온 조그마한 미니사이즈의 갈색앰플을 써보고 홀랑 반해서 SNS 등 여기저기에 좋다고 주접을 엄청 떨고 다녔던 바로 그 앰플이에요.


뷰티블로거가 올리브영 세일에 #내돈내산 구입해서 쓰는 아이템입니다.


올데이 세일인 올영에서는 원래도 이번 3월 내내 갈색병 앰플을 할인하고 있었는데요.

오늘부터 3일간만 추가 할인을 더 합니다.


위 이미지의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30ml 더블에디션의 구성은,

앰플 정품 2병에 추가 증정품으로 토너 30ml와 앰플 12ml가 딸려가는 한정 패키지입니다.


한데 이번 올리브영 3월 봄세일 동인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시 미니어처 키트를 받을 수 있어서요.


마녀공장 매대에 있는 걸로 3만원 금액을 채우면 요 토너+앰플 미니어처를 또 받을 수 있어요.


요즘 코로나19 탓에 저도 외출과 만남을 최대한 자제하는 중인데요.

그래서인지 현재 진행 중인 올리브영 3월 세일에서도 오프라인 매장 행사보다는 온라인 몰에 더 집중된 느낌이에요.


기초와 색조, 리빙 제품 등을 오늘부터 3일간!

오직 온라인 몰에서만!

더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온라인으로 구입을 하면 직접 텍스쳐와 색감을 보지 못한다는 것과 함께 두 번째 단점이 배송을 기다려야 한다는 점인데요.

올영에서는 새로운 #오늘드림 배송 서비스로  기다리는 시간을 한결 줄여줬어요.


게다가 1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까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인기 기초화장품들도 지금 다양한 증정&할인 중입니다.


예전엔 이런 더마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들은 정기 2020년 올리브영 3월 세일이 시작되어도 할인을 안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제는 3일간의 봄 세일에도 할인과 증정으로 참여하고 있어요.


페이스를 위한 화장품과 함께 요즘 부쩍 관심이 가는 것이 핸드&바디케어 제품들인데요.


지금 올영에서는 립밤, 핸드크림, 바디로션 등을 다양하게 할인하고 있습니다.


저 나름 그동안 손 예쁘다, 손톱 예쁘다는 소리 꽤 듣고 지냈었는데요.


요즘 외출을 자제하느라 밥도 사먹는 게 아니라 집에서 만들어 먹게 되서 설거지도 자주하고,

그 외에도 손을 엄청 자주 씻다보니 손이 넘 건조해졌어요.

ㅠㅠ


건조한 손을 위한 핸드크림 중에서 올리브영 핸드크림 인기 베스트 1위인 카밀 핸드크림!


지금 올영에서는 카밀핸드크림이 6,200원에서 5,200원으로 할인 중입니다.


위의 사진 중에서 왼쪽은 지난 번 올영세일 때 찍어 온 사진인데요.

이렇게 간헐적인 세일 행사와 빅세일에는 할인율에 차이가 있어요.


올영 빅세일...

대체 언제 해...

ㅠㅠ


단품으로 구입하시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정품 2개에 미니어처가 포함된 패키지도 가성비가 좋습니다.


올리브영 핸드크림 1위는 카밀핸드크림이지만,

갠적으로 제가 좋아하고 추천하는 것은 독일 브랜드인 오이보스의 리페어&케어 핸드크림입니다.


끈적이지 않으면서 피부 재생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서 답답한 거 싫어하시는 분과 확실한 회복이 필요한 분께 좋아요.


...는 저요 저.

저에게 필요하겠네요.


지금 오이보스 핸드크림은 정품에 추가로 25ml를 증정하는 스페셜 패키지가 나와 있는데요.

증정과 함께 가격 할인도 합니다.


바디보습제 중에서는 저는 일리윤 아토세라마이드 제품을 3년 째 애용하고 있어요.


저는 갠적으로 얼굴에 사용하는 화장품만큼이나 바디로션이나 바디크림 개봉해 놓은 게 집에 한....50개 정도 있는 것 같은데요.

샤워 후 늘 손이 가는 것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제품입니다.


일리윤 아니면 세라비, 더마비, 릴리오브데저트...

요 정도가 제가 데일리로 사용하는 바디케어 브랜드예요.


원래 로션의 사용감이 가볍고 크림은 끈적이고 묵직하기 마련인데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보습력은 좋으면서 발림성이 좋고 흡수도 빨라서 저는 로션보다는 요 크림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화장대에 거의 다 쓴 튜브가 굴러다니고 있어요.

이거 몸만이 아니라 얼굴에 발라도 좋습니다.


요즘 외출할 때는 늘 마스크를 착용하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아예 스루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새 봄을 맞아 색조화장품을 아예 안 보고 넘어갈 수는 없는 일이죠?


지금 올리브영에서는 새 봄 3월을 맞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할인하고 있어요.

염모제와 헤어에센스, 샴푸 등등 헤어 관련 제품들도 다양하게 할인 중입니다.

정기 올리브영 데이 3월 세일은 25일은 되어야 할테고 제 궁금증은 2020년 첫 올영세일 빅세일을 언제하게 될지인데요.

모쪼록 빠른 시간 안에 해서 와장창 지르면서 기분전환 좀 하고 싶네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