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로드샵 세일 총정리
댓글 0 조회   38509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새로운 달을 여는 2020년 3월 로드샵 세일 첫 번째 브랜드는 토니모리입니다.


토니는 3월 1일을 시작하자 마자 세일을 시작했어요.

이번 토니모리 세일 기간은 3월 1일(일)~8일(일). 7일간입니다.


하지마 지금 진행되는 토니모리 세일은 전품목 할인의 세일은 아니고 일부 인기 품목을 특가 할인하는 세일입니다.

돌아오는 둘째 주~세째 주 목요일 정도에 전품목 최대 50% 할인을 시작할 것 같아요.


전품목 최대 50% 할인까지는 좀 더 기다려야 하지만 지금 토니모리에서는 다양한 제품의 50% 할인과 9,900원 특가 할인이 진행 중입니다.


특히 현재 할인하는 것 중에는 기초 제품들이 많아요.

50% 할인과 n+n 할인 품목 중에 쟁일만한 게 꽤 많습니다.


2020년 로드샵 3월 세일 두 번째 브랜드는 더페이스샵입니다.


더페이스샵은 최근에 계속 첫째 주에 세일을 시작했기 때문에 화이트데이 주말을 낀 3월 10일(화) 정도부터 세일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아요.

기간은 5일 정도요.


아직 전품목을 할인하는 정기 세일까지는 좀 기다려야 하지만 현재 더페는 정기 세일 기간이 아쉽지 않을 정도로 할인과 행사가 많습니다.


일단 클렌징폼 전제품 1+1

마스크 시트 전품목 50%


다른 로드샵 브랜드에 비해 더페는 늘 할인율이 넉넉해서 좋아요.


그  외에 다양한 보습 라인이 20~50% 할인 중인데요.

얼굴용 수분크림, 보습영양크림, 립크림, 손 보습, 바디 보습 등 다양한 라인을 와장창 할인하고 있습니다.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1년 365일 자외선차단제가 필수라는 점을 다들 알고는 있지만 선크림을 여름 위주로만 사용하는 분도 있으신데요.

새 봄을 맞아 이제 자외선차단제를 쟁일 때가 되었습니다.


더페 선크림을 가성비는 좋으면서 지속력이 좋은 걸로 유명한데요.

지금 더페 자차들 50% 할인 중입니다


봄을 맞이하는 달 2020년 3월 로드샵 세일 세 번째는 아리따움입니다.


최근의 아리따움은 보통 두번째나 세번째 주말을 끼고 정기 세일을 하는 편이라 이번 3월에도 12(목)~14(토)이거나 19일~21일. 3일~4일간일 것 같아요..


지금 아리따움에서는 다양한 인기 기초라인의 20% 할인이 진행 중입니다.


지금 가장 인기있는 한율 빨간쌀 진액라인과 어린 쑥 진정 라인.

그 외에도 아이오페와 마몽드 등의 수분크림들을 할인하고 있어요.


환절기 피부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줄 다양한 마스크 팩도 50% 또는 n+n할인입니다.

위의 이미지보다 훨씬 더 많은 종류가 있어요.


요즘의 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 PB 브랜드 외에 메디힐처럼 외부 브랜드들도 입점시켜 판매하고  있는데요.


지금 알땀에서는 그런 외부 브랜드의 색조 제품을 와장창 할인하고 있어요.

50% 이상의 할인율인 것도 많습니다.


2020년 로드샵 3월 세일 네 번째는 애증의 이니스프리입니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달부터 세일 패턴이 확 바뀌어 버려서 예측할 수 없습니다.


봄을 기다리는 3월.

지금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는 선크림 1+1 할인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온라인 행사 중에서는 트루케어의 스페셜 할인이 눈에 띄어요.

이 외에 트루케어 선크림 구매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다섯 번째 2020년 3월 로드샵 세일 정리는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 이야기입니다.


에뛰드는 지금 메이크업 기획전이라는 이름으로 메이크업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3월 1일과 2일 이틀간이에요.


아이섀도우,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다이템들을 30%대의 할인율로 세일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에뛰드하우스는 세일 명칭도 바꾸었고 정기 세일도 2차에 나눠서 하고 있습니다.


일단 마이샵 등록을 마친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옴니세일 이란 이름의 1차 세일을 보통은 첫째 주에 합니다.

저는 이번 3월 에뛰드하우스 옴니세일은 3월 4일~7일 정도가 아닐까 생각하고요.


그 이후에 #에뛰드데이 라는 이름의 본적적인 전 회원 전품목 할인의 2차 세일은 세째 주 주말을 끼고 하는 편입니다.

할인율은 당연히 2차 세일이 더 좋아요.


지난 달의 경우 세번째 주의 주말인 목, 금, 토.

3일간 에뛰드하우스 세일을 했었는데요.

그런 과거의 세일기강으로 미루어 짐작해보면 이번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 또한 19일(목)~21일(토) 3일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화이트데이를 끼고 12~14일일 수도 있고요 :)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크업 세일 외에 지금 에뛰드하우스에서는 다양한 할인이 진행 중이니 구경가보세요.

신상도 많이 런칭했어요 :)


일곱 번째로 전해드릴 2020년 로드샵 3월 세일 소식은 미샤 3월 세일 이야기입니다.


미샤라고 하면서 왜 다른 브랜드의 매장 이미지를 가져왔나 싶으시겠지만,

요즘 미샤는 아리따움이나 네이처컬렉션처럼 자사의 PB브랜드만이 아니라 다른 뷰티브랜드까지 입점시켜 한 번에 판매하는 멀티 뷰티샵으로 변화해가는 중입니다.


에비블씨앤씨가 가지고  있는 로드샵 브랜드 중에서 미샤 외에 어퓨와 스위스퓨어의 실적이 좋지 않은 것도 하나의 이유일테고 올리브영의 히트로 인해 로드샵 매장들이 자사 제품만이 아닌 다른 브랜드의 제품까지 하나의 매장에 묶고들 싶어하는 것 같아요.


미샤가  눙크가 되든말든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할인 소식일텐데요.

지금 미샤에느는 아직 미샤 3월 세일 기간이 시작되지는 않았지만 기초화장품 위주로 이미 최대 50%의 할인이 진행 중입니다.


인기 앰플&에센스&크림이 지금 30~50% 할인 중이에요.
 

최근의 미샤에는 신상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그 신상들도 작게는 20%부터 30%까지 이미 할인 중이라 미샤데이가 아쉽지 않을 지경입니다.


그래도 어떻게든 예측을 해보자면,

요즘의 미샤는 거의 대부분 첫번째 주말이나두번째 주말을 끼고 미샤에디 할인을 합니다.


그 패턴을 생각하면 이번 미샤 3월 세일 또한 3월 5일(목)에 시작하거나 늦어도 둘째 주에는 정기 세일을 시작하지 않을까 싶네요.


2020년 3월 로드샵 세일 총 정리 마지막 순서는 올리브영 3월 세일 이야기입니다.


사실 우리들이 기다리는 올리브영 3월 세일은 일반 평달에 하는 세일이 아니라 1년에 단 4번만 하는 #올리브영 빅세일 #올영세일 입니다.


1년에 4번 진행되는 올리브영올영세일 의 경우 매년 똑같은 달에 진행되진 않지만,

작년의 경우에는 3월에 빅세일을 했었으니 이번 3월에는 다른 달보다는 올영세일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요.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CJ그룹 계열사인 CGV는 하루에 매출이 작년대비 100억씩 증발하고 있다던데요.


뷰티 시장 쪽도 코로나19로 인해 외출 자제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뷰티 제품 소비 축소 등 안 좋은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점이 정기적인 여러 로드샵들의 빅세일에도 영향을 미칠 것 같아요.


올리브영이 매달 정해진 날에 할인하는 25일, 26일, 27일 3일간의 올리브영데이 행사는 이번 3월에도  여전히 진행 될 것 같습니다.

문제는 빅세일인 올영데이죠 :)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