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월 세일 시작! 2020년
댓글 0 조회   37415

magic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오늘부터 일주일간!

통 큰 멤버십 위크가 시작되었어요.


이번 이니스프리 2월 세일 기간은 2월 17일(월)~23일(일) 일주일간입니다.


원래 이니스프리의 멤버십데이는 신규회원은 10%할인만 받을 수 있는 것에 비해 이번 이니스프리 2월 세일은 기간도 일주일로 아주 길고요.


할인율도 신규고객부터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와 웰컴 등급 회원은 20% 할인

그린 등급, G프라임 등급은 30% 할인이에요.


원래 이니스프리 빅세일을 했다면 기초화장품 30% 할인 색조화장품 20% 할인이었을 텐데요.


색조화장품을 구입하는 경우라면 오히려 이번의 긴 멤버십데이 세일이 할인율 면에서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니스프리 세일에서는 기초화장품들을 많이 쟁이시는데요.

사실  이니에는 립틴트라든가 색조도 예쁜 게 참 많아요.


이번 이니스프리 2월 멤버십데이에는 그린 등급과 G프라임 등급 회원이라면 기초&색조 가리지 않고 전부 30% 할인입니다.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 외에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되는 세일도 있는데요.


그건 바로 이니스프리 폼클렌징 1+1 입니다.


이니스프리 폼클렌징 중에서 많은 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화산송이 폼클렌징이 새로운 성분과 패키지로 리뉴얼되었는데요.


이번 2020년 이니스프리 2월 세일에는 그 리뉴얼된 클렌징 폼을 1+1 할인합니다.


화산송이 폼클렌징 외에 이번 2월 이니스프리 세일기간에 1+1 할인하는 클렌징 폼들입니다.


이니스프리 1+1은 언제나,

가격만 같다면 품목이 다른 것으로도 교차구매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모든 등급의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이 제공되는 라인이 있는ㄷ요.

그건 바로 민감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트루케어 라인입니다.


이번 이니스프리 2월 세일 기간에 30% 할인하는 트루케어 제품들을 한 장의 이미지에 모아 봤어요.


전품목이 아니고 일부 품목 30% 할인입니다.


저는 피부가 민감한 편인 알레르기 쟁이라서 이니의 여러 기초 라인 중에서 특히 트루케어 라인을 좋아하는데요.


민감하면서 트러블이 나는 피부를 위한 트루케어 AC 진정앰플이 이번 2020년 이니스프리 2월 세일에 30% 할인입니다.


트루케어 라인 중에서 30% 할인이 아닌 품목들은 구매시 최대 70%의 샘플과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이번 이니스프리 2월 세일 2020년 할인 기간인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동안 이렇게 기본 20~30%의 할인율 외에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됩니다


아쉽게도 이번 이니스프리 2월 세일은 빅세일이 아닌 멤버십데이 세일로 돌아왔지만 기간도  훨씬 길어지고 기본 할인율도 10%가 아닌 20%라서 높은 등급의 회원이 아니더라도 쇼핑할 맛이 나는 세일입니다.


할인율보다 세일 기간이 특별하니 빅세일이 아닌 롱세일이라고 해야 할까요?


모쪼록 이웃님들 모두 새로운 2020년 이니스프리 2월 세일 기가에 즐거운 득템하시기 바라요.
이 게시판에서 magic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